도무스디자인, 실렌시오 ‘사피라’ 신규 컬러 출시
#세련된 컬러감이 돋보이는 ‘라스베리’와 ‘아보카도’ 컬러
도무스디자인이 세련된 감각의 컬러가 돋보이는 실렌시오 사피라(Safira) 2종을 새롭게 선보인다.
실렌시오는 도무스디자인이 선보이는 독일 프리미엄 리클라이너 브랜드로, 기존 깊고 세련된 색상의 몬(딥 레드) 컬러와 릴라(딥 퍼플) 컬러가 차분하면서 깊이 있는 분위기를 자아냈다면 신규 컬러인 올리브 그린의 아보카도(avocado)와 자주빛의 라스베리(rasberry) 컬러는 한층 밝은 색감으로 공간에 생기를 불어넣어 주는 것은 물론 독특한 인테리어 포인트로 활용도가 높다.

나뚜찌 이탈리아, 신세계 강남점에 ‘토탈 리빙 컨셉룸’ 오픈

#다양한 가구와 악세서리 컬렉션 선보일 예정 
나뚜찌 이탈리아가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 매장을 확장 오픈한다. 
나뚜찌 이탈리아 매장은 새롭게 증축 리뉴얼한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9층 생활 전문관 ‘신세계 홈’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새롭게 오픈한 나뚜찌 이탈리아 매장 역시 기존 소파 위주의 매장 컨셉과는 달리 소파부터 침대, 식탁, 책장, 화병 등 다양한 가구와 액세서리 컬렉션을 접할 수 있는 ‘토탈 리빙 컨셉룸’으로 꾸며져 더욱 특별하다. 
 ‘신세계 홈’은 국내 최대 규모로 설계된 리빙 전문 편집매장으로 기존 브랜드 중심 매장이 아닌 상품 중심으로 진열해 모든 상품을 한 층에서 비교할 수 있는 공간으로 꾸며졌다.

일룸, 우리 아이 첫 나눔 함께하는 착한 소파 ‘엔젤아코’ 출시

#3D 곡선형 설계로 의자에 바르게 앉는 첫 습관 기르기
퍼시스 그룹의 생활 가구 전문 브랜드 일룸이 유아기 성장 발달을 고려한 맞춤형 키즈 소파, ‘아코 시리즈’의 천사 버전 ‘엔젤아코’를 출시한다. 아이들에게 바르게 앉는 첫 습관을 길러주는 ‘아코 시리즈’는 유아기 성장 발달을 고려한 3D 곡선형 설계와 깜찍한 디자인으로 사랑받는 일룸의 대표 키즈 소파로, 천사 날개를 모티브로 제품을 디자인해 아이가 소파에 앉으면 마치 날개를 단 천사처럼 연출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천사 모티브에 맞춰 제품 한 개 당 1,004원의 판매 수익금을 ‘월드비전’에 후원해 네팔 모랑 지역의 교육 환경 개선 사업을 돕는 착한 소파로 아이의 첫 나눔을 함께 한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