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샘, 강북 최초 한샘 플래그숍 오픈

#가구부터 생활용품, 부엌, 욕실까지 ‘원스톱 쇼핑’ 가능
한샘이 5월 말 서울시 중랑구 상봉동에 강북 최초의 한샘 플래그숍인 상봉점을 오픈한다. 한샘플래그숍 상봉점은 영화관, 쇼핑센터, 식당 등이 입점해 복합 쇼핑공간이며 2층 규모로 오픈한다. 
상봉점은 라이프 스타일을 반영한 패키지 공간 전시를 강화했고, 가구와 생활용품, 맞춤 패브릭, 부엌, 욕실 등 종합 홈 인테리어 전시를 통해 가구와 홈 인테리어 최신 트렌드를 한눈에 볼 수 있다. 또, 디지털키오스크와 모바일 상담프로그램 등 디지털스마트기술을 접목했다. 상봉점은 서울에서 방배, 논현, 잠실, 목동에 이은 다섯 번째 매장이자 강북 최초의 플래그샵이다. 

 

형우모드, 피요르드 전동 리클라이너 ‘스톡홀름’ 출시
#인체공학적인 설계로 1인가구에 강력 추천
형우모드는 피요르드(Fjords)의 전동 리클라이너 ‘스톡홀름(Stockholm)’을 출시했다. 이 제품은 피요르드 리클라이너의 전동형 신모델로 북유럽산 최고급 천연가죽을 사용해 만든 1인용 소파다. 풋 스툴(foot stool)과 한 세트를 이루었던 기존의 리클라이너가 일체형으로 제작되어 공간활용도가 높고 등 받침과 다리 받침의 각도 조절이 버튼 하나로 가능하다는 점이 특징이다. 인체공학적인 설계를 바탕으로 제작된 피요르드 ‘스톡홀름’은 오른쪽 팔걸이 안쪽에 있는 버튼의 사용에 따라 받침이 최대 150도까지 부드럽게 펼쳐지고 접히는 등 작동법이 손쉽다. 더욱이 수유할 경우에도 허리와 목에 부담을 주지 않는 편안한 자세로 아기를 안을 수 있으며 흔들 기능을 통해 아기에게도 안정감을 제공한다. 

 

 

넵스, ‘서울리빙디자인페어’에서 ‘베스트 스페이스상’ 수상
#철골 주방에 정원 끌어들인 컨셉 주방 선보여
넵스가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린 ‘서울리빙디자인페어’에서 건축가와 콜라보한 ‘키드닝(Kidening)’ 공간으로 ‘베스트 스페이스(Best Space)상’을 수상했다. 
‘베스트 스페이스(Best Space)상’은 협회 관계자, 인테리어 디자이너 등 리빙 산업 관련 전문가들로 구성된 심사위원이 페어 전체 부스 중 가장 눈에 띄는 공간을 선정해 시상한다.
이번 전시에서 넵스는 건축디자이너인 ‘버텍스 디자인’ 김택수 대표와 함께 철골 주방을 활용한 새로운 공간 트렌드를 전달하였다. 즉, 심플한 철골 주방에 정원을 끌어들여 ‘키드닝(Kidening)’ 이라는 컨셉 공간의 재탄생을 보여줬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