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디즈, 의자 하나로 쾌적한 여름 보내기
# 색다른 공간 연출해줄 스툴
시디즈는 색다른 공간 연출로 집안에 활력을 불어 넣어줄 신제품 ‘바스툴 M17’을 새롭게 선보였다. ‘M17’ 시리즈는 세련된 디자인과 컬러로 공간에 따라 식탁, 테이블과 매치해 다양한 용도로 사용 가능한 바스툴 제품이다. 인체의 곡선을 고려해 설계된 등·좌판이 편안한 착좌감은 물론 높은 위치에서도 안정감을 느낄 수 있도록 도와주며 뛰어난 탄성의 너도밤나무 소재를 사용해 견고한 사용감을 제공한다. 
내추럴한 원목 느낌을 살린 ‘우드형’부터 부드러운 패브릭으로 마감된 ‘좌판 패딩형’, 등·좌판 모두가 일체형 쿠션인 ‘풀 패딩형’까지 총 3가지 타입으로 출시됐다.
시디즈 관계자는 “의자는 우리 몸에 가장 오래 닿아있는 가구이자 손쉽게 집안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포인트 아이템인 만큼 올 여름 잘 선택한 의자 하나로 건강하면서도 쾌적한 집안 환경을 만들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레이디가구, 천연 고무나무 소재 ‘칼릭스’ 출시
#집의 포근함 느끼는 유럽풍 원목가구
레이디가구가 ‘칼릭스’ 원목가구 라인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밝혔다. 레이디가구 ‘칼릭스’는 인니산 AA급 하드우드인 천연 고무나무로 제작된 원목가구 라인이다. 
해당 원목 가구 라인은 오일 페인팅 기법이 아닌 하드코팅 기법 도장으로 마감돼 매끄러운 표면질감으로 긁힘이나 찍힘이 기존 대비 적고, 보다 원활한 청결관리가 가능하다.
‘칼릭스’ 원목 가구 라인은 거실과 침실 가구로 나눠지며, 각기 다른 구성품을 지닌다. 거실의 구성품으로는 장 거실장 및 2단 서랍장, 코너장, 티테이블이 있다. 침실의 경우 롱(10.5자)와 입본장을 비롯해 와이드 서랍장SET, 5단 서랍장, 침대(Q, SS) 등이 포함돼 있다. 레이디가구 관계자는 “바쁜 사회를 살아가는 현대인들이 집에서 만큼은 힐링이 필요하다고 느끼면서, 원목가구가 주는 따뜻하고 포근한 느낌을 받을 수 있도록 칼릭스를 출시했다”라고 전했다.

 

 

라이크좋은침대, ‘라이크티크’ 침대 프레임 출시
#신혼부부를 위한 실속형 제품
라이크좋은침대에서 새로운 원목 침대프레임 ‘라이크티크A’와 라벤더 원단의 프리미엄소프트1을 출시했다. 라이크티크A는 원목침대 프레임에 도장(칠)마감을 하지 않은 친환경 침대로, 소나무 원목의 견고함과 자연스러운 색상 질감을 그대로 느낄 수 있는 제품이다. 
또한, 습기에 강해 잘 썩지 않으며 병충해에 강해 오래 사용할 수 있으며 원목침대 자체의 고급스러움이 다른 가구들과도 조화를 이뤄 실속형 제품을 선호하는 신혼부부들의 혼수가구 제품으로 적합하다.
이와 함께 기존 프리미엄 소프트 LK1T 제품에 사용되는 텐셀원단을 라벤더원단으로 변경했다. 자연 성분의 라벤더 향이 부드러운 촉감과 안락감을 제공해 스트레스 해소에 도움을 준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