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민목재, 멀바우 솔리드 집성판

친환경 인테리어 바람이 불면서 목재는 구조재, 외장재뿐 아니라 내장재로서도 주목받기 시작했다.
그중 집성재 전문 유통회사 대민목재(대표 황동록)는 특이하고 다양한 집성목 제품들을 선보이며 소비자에게 인기 많은 목재회사 중의 하나다. 대민목재는 다양한 집성판 중 고급스러운 색상을 자랑하며 합리적인가격의 멀바우 솔리드 집성판을 공급 중이다.
멀바우는 치수 안정성이 높아 휘어짐·뒤틀림 등의 목재 변형을 막아주고 내구성 또한 훌륭하다. 특히 천연 방부 성분 함유량이 많아 잘 썩지 않으며, 흰개미 저항성까지 가지고 있어 내구성이 뛰어나다. 이에 특별한 방부처리 없이도 30년 이상을 사용할 수 있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가진 특유의 고급스러운 색감은 외관상으로 보기에도 깔끔하고 세련된 느낌을 줘 멀바우를 이용해 제품을 제작하거나 인테리어 한다면 고급스러운 품질을 재현할 수 있다.
또한 멀바우가 장식용재로써 꽤 가치가 있는 수종으로 인기를 모으며 고급 바닥재, 장식장, 가구, 악기 등 다방면으로 활용되고 있다.
현재 대민목재가 공급하는 멀바우 솔리드 집성판의 규격은 18×915×2,400㎜이다. 대민목재 관계자에 따르면 “멀바우는 누구나 좋아하는 수종으로 멀바우 솔리드 집성판의 경우 고른 재면을 가지고 있어 소비자들이 많이 선호한다”라고 전했다.
한편 대민목재는 이외에도 아카시아 유절·무절 집성판을 함께 취급하고 있다. 제품과 관련된 문의는 전화(032-578-0960)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