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디우드테크, 케이디아트월
케이디우드테크는 벽마감재 브랜드 ‘케이디아트월’의 뛰어난 품질과 다양한 디자인이 고객에게 좋은 호응을 받고있다.
천장재로써의 케이디아트월은 자연의 재료를 활용해 실내공기 정화와 흡음기능으로 소음 완화, 보온 단열 등의 기능적인 부분까지 갖춘 제품이다.
특히 새롭게 천장재로 시도된 케이디아트월의 코코넛타일과 로그보드판넬은 이미 다양한 모델이 출시됐다.
(KD우드테크: 02-3401-5525)

 

 

삼익산업, 쿼커스
삼익산업이 프리미엄 제품군인 쿼커스(Querkus) 제품을 공급한다. 쿼커스는 오크의 러프한 디자인의 무늬목을 인테리어 벽체, 가구, 붙박이장, 도어 등 다양한 용도로 사용되며 무늬목 패널로 제작된 제품이다.
또 다양한 두께의 단판을 사용해 브러쉬, 스크래치 등 다양한 표면 디자인이 가미돼 선택 후 광택 또는 거친 느낌을 줄 수 있어 천연 오크만이 갖고 있는 독특한 질감이 멋진 인테리어 연출을 돕는다. (삼익산업: 1588-3648)

에이스임업, 패션판넬
에이스임업은 최근 트렌드에 발맞춰 ‘목재도 패션’이라는 콘셉트를 통해 새로운 시도를 선보여 화제다. 패션 판넬은 명화나 그림들을 최신기계를 이용해 목재에 그려 넣어 제작하는 방식이다.
현재 제공되고 있는 패션 판넬의 규격은 4×8 합판으로 길이 방향을 따라 V컷팅 홈을 내어 루바처럼 쉽게 시공할 수 있도록 가공됐다.
목재 특유의 질감과 고유의 향을 그대로 느낄 수 있어 자연 그대로를 집안에 들여 인테리어한 것과 같은 효과를 누릴 수 있다.(에이스임업: 1670-5100)

동양우드산업, 색동누정
동양우드산업이 공급하는 색동누정 제품은 월넛, 홍송, 미송, 뉴송, 흑단, 스기, 사쿠라 등 다양한 수종들을 섞어서 만든 제품으로, 사용하는 수종이 많은 만큼 목재의 컬러가 다양하게 표현되고 패턴도 다양해 포인트를 줄 수 있는 실내 어느 곳에도 사용할 수 있다.
누정 제품들은 끝이 각져 있지 않고 살짝 둥글게 마감돼서 아이들의 손이 닿아도 다치지 않게 했고, 제품의 상태가 고르고 표면이 깨끗한 특징이 있다.
(동양우드산업: 031-989-0031)

 

선창산업, 인테리어-Hi
선창산업이 뉴송 인테리어 합판의 품질을 강화한 ‘인테리어-Hi’선보인다.
유절·무절 2가지 종류로 출시된 ‘인테리어-Hi’는 선창산업이 자체 개발한 전용압착설비에서 생산되는 친환경 제품으로, 선명한 나뭇결 무늬와 광택이 있어 도료사용 등 별도의 마감처리없이 즉시 시공해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접착제는 친환경 등급인 E1 등급의 제품을 기본으로 생산하며, 주문에 따라 E0/SE0 등급도 생산이 가능하다. (선창산업: 032-770-3113)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