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드스타일리스트 예술 계단

계단은 층을 잇는 기능만 하는 1차원적인 도구가 아니다. 집 중심부에 세워져 공간 전체의 분위기를 좌우하는 디자인적 요소로 활용되며, 또는 수납장의 형태로 생활공간이 되기도 한다.
최근 단독주택을 지으려는 수요가 늘면서 2층 이상을 사용하는 집들이 늘어나고 있다. 이에 건축주들은 천편일률적인 계단 디자인에서 벗어나, 고급스럽고 깔끔한 공간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새로운 형태의 계단을 찾는다.
우드스타일리스트(대표 서성환)는 주문자 생산방식의 예술 계단과 K-STAIR 시리즈를 공급해 원목계단의 새로운 가능성을 선보이는 회사다.
K-STAIR 시리즈는 좁은 공간에도 설치할 수 있는 계단으로 1,300㎜×1,300㎜ 이상의 공간만 있으면 설치가 가능하다. 또한 특허받은 기술력을 바탕으로 층간 높이에 관계없이 1㎜ 단위의 높이 조절이 가능해 어떠한 현장에서도 설치가 가능한 장점이 있다. 또한, 예술 계단은 그동안 정형화된 계단의 틀을 깨고 곡선의 미를 활용해 제작된 계단으로 건물 내부 공간을 더욱 더 아름답고 가치있게 올려줄 수 있는 제품이다. 우드스타일리스트 관계자는 “우드스타일리스트의 계단은 이중 나선형 계단으로 고객들의 요구에 맞도록 디자인을 정해 구조적 안정성을 최대한으로 살린 제품이다”라고 전했다. 이외에도 우드스타일리스트는 대형목구조물에서 사용되는 목재 결합용 철물인 세르파 커넥터도 함께 공급 중이다. 
제품과 관련된 문의는 전화(070-7532-1146)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