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시스, 사무실 자유롭게 꾸미자
#일자형 데스크와 L자형 데스크 등 조직 및 업무 특성별 선택 가능
퍼시스가 사용자의 편의에 따라 다양한 공간 구성이 가능하도록 설계한 신개념 오피스 시스템 ‘딜라이트(DELIGHT)’ 시리즈를 출시했다. ‘딜라이트’ 시리즈는 기본적인 기능을 중요시하며 합리적 가격의 오피스 시스템을 찾는 사용자를 대상으로 출시된 제품이다.
각 조직의 특성에 따라 다양화된 사무실 형태가 공존하는 오피스 환경을 고려, 콤팩트한 일자형 데스크 뿐만 아니라 넓은 작업 면을 제공하는 L자형 데스크 사양을 겸비했다. 이는 최근 일자형 데스크 디자인에 주로 초점이 맞춰진 사무 가구 제품들과 차별화되는 특징이다. 업무 성격에 따라 데스크의 형태를 선택할 수 있으며, 사이드 수납 아이템의 조합 및 패널 배치를 통해 오피스에 필요한 레이아웃을 다양하게 구성할 수 있다.

 

일룸, 다재다능한 우리 아이의 첫 번째 아지트
#벙크 베드의 넓은 하부공간으로 ‘나만의 공간’ 선사
일룸이 아이들에게 비밀스러운 첫 독립공간을 선사하는 키즈 가구, ‘캐빈 시리즈’를 선보인다. 이번 신제품은 일반적인 벙크 베드 보다 하부 높이를 높게 설계해, 넉넉한 하부 공간을 학습과 놀이, 수납 등으로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널찍한 하부 공간에 아이의 학습 행태와 성장을 고려해 설계한 좌식 책상과 행잉 책 선반, 책장을 넣으면 아늑한 학습 공간으로, 마카 보드, 화이트 보드, 키즈 매트와 텐트 등을 배치하면 포근한 놀이 공간으로 연출할 수 있다. 아이의 눈높이에 맞는 서랍장을 배치하면 스스로 물건을 정리하는 습관을 들이기에도 안성맞춤. 그뿐만 아니라 캐빈 시리즈에서 함께 선보인 가렌드와 커튼으로 침대를 장식하면 더욱 특별하고 귀여운 공간으로 꾸밀 수 있다.

 

도무스디자인, 신제품 볼타(VOLTA) 소파 출시
#세련된 컬러로 가을 분위기 물씬
도무스디자인이 선선한 가을을 맞아 가을 분위기와 어울리는 부드러운 그레이 베이지 색상의 볼타(VOLTA) 소파를 출시했다.
독일 브랜드 코이노의 ‘볼타(VOLTA)’ 소파는 감각적인 그레이 베이지 색상이 돋보이는 제품으로 슬림한 4인용 소파와 편리한 다목적 스툴형 2가지 구성으로 출시돼 온 가족이 모일 수 있는 휴식 공간을 연출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4인용 소파는 동양인 체형에 맞춘 인체공학적 설계와 접고 펼 수 있는 등받이인 폴딩형 하이백 시스템이 적용돼 펼쳤을 때, 사용자의 머리까지 안정감 있게 받쳐주는 동시에 좌판 깊이가 넓어져 편안한 착석감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