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디우드테크, 프리미엄 방습마루

케이디우드테크는 방습마루의 프리미엄급 신제품을 선보인다.
KD 고강도 프리미엄 방습마루는 다음과 같은 기능을 가지고 있다.
침수돼도 끄떡없는 내수성과 강마루 대비 2배 강해진 표면 강도, 국내 마루재 중에서 가장 빠른 열전도 능력과 보온성, 경량 충격음의 30% 저감 설계로 층간 차음에 아주 큰 효과가 있다.
(케이디우드테크: 02-3401-5525)

모던우드, 순탄탄마루 텍스쳐

모던우드가 목재의 질감이 그대로 살아있는 순탄탄마루 텍스쳐 제품을 선보였다.
순탄탄마루 텍스쳐는 목재의 사실감이 돋보이는 고품격 마루로 까다로운 기준으로 선별된 고급 무늬목을 원료로 제조한 제품이다.
목재의 질감이 사실적으로 느껴지는 9가지의 패턴으로 출시돼 고급스러운 인테리어 공간을 연출하기 원하는 소비자들에게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모던우드: 032-816-3400)

한송우드, 수오미

한송우드에서 새롭게 론칭한 마루 브랜드 ‘산들마루’중의 하나인 수오미를 선보인다. 수오미의 경우 자작나무 대판을 적용하고 있어, 국내 온돌마루 적용 시 치수안정성이 뛰어나며 건축 및 인테리어 시장에서 차별화된 아이템으로 주목받는다.
수오미는 ▲크림오크 ▲허니밀크 ▲워시오크 ▲브라운오크 등 총 11가지의 패턴으로 준비돼 있다.
(한송우드: 032-572-3648)

윈앤윈우드, 로얄바이오 온돌마루

윈앤윈우드가 로얄바이오 온돌마루를 생산하고 있다. 로얄바이오 온돌마루는 일반적인 합판마루로써 무늬목과 합판의 접착층에 황토를 적층해 유해물질 방출을 절감, 이 기능을 인정받아 특허를 획득한 제품이다.
로얄바이오 온돌마루는 황토·숯·맥반석을 첨가한 기능성 마루로 기존 시중에 유통되는 온돌마루에 비해 폼알데하이드 방산량이 현저히 저감된다.
(윈앤윈우드: 02-3402-2788)

삼익산업, 원목마루 파키

삼익산업이 선보이는 파키마루는 아주 강력한 HDF 위에 다양한 수종의 무늬목을 붙인 원목마루 제품이다.
이 제품은 유니클릭 방식으로 비접착 시공이 가능하고 시공 시 하부 언더레이먼트를 사용해 층간 소음을 줄이는 특징이 있다. 또한 온돌 사용에 적합한 제품으로 바닥 온돌 문화인 한국에 적용하면 열전도가 우수해 에너지 절감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삼익산업: 1588-3648)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