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온, 신제품 ‘블랙행거’ 출시
#무게에 따른 맞춤 지지력 제공
생활제품 전문 제조 브랜드 엘리시아의 이지온 드레스룸 행거가 신제품 ‘블랙행거’를 출시했다. 새롭게 선보인 블랙행거는 그간 인정받은 이지온만의 기술력에 세련된 디자인까지 두루 겸비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특허받은 커튼레일 시스템도 이지온만의 강점이다. 커튼레일 시스템은 옷이 외부에 그대로 드러나지 않도록 해 미관상으로 좋을뿐더러, 직사광선이나 먼지로부터 옷이 상하는 것도 막아준다.
바쁜 스케줄로 행거를 설치할 시간적 여유가 부족하다면 행거 설치 서비스(유료)를 이용할 수 있다. 철제, 목공 분야마다 공장을 운영하고 있어, one-stop 맞춤제작 서비스를 제공해준다.

쓰리에스솔루션, 스탠딩데스크 ‘뮤톤데스크’ 출시
#실용성과 디자인까지 다 잡았다
쓰리에스솔루션이 수험생, 직장인의 건강과 집중력 향상을 위한 스탠딩 데스크 ‘뮤톤데스크(MA101)’를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된 뮤톤데스크는 높낮이 조절이 가능한 스탠딩 책상이다. 기존에 사용하던 책상 위에 그대로 두어 필요하면 높이 조절을 통해 서서 일할 수 있으며 평소에는 높이를 낮춰 앉아서 일할 수 있도록 만들어 실용성이 돋보인다.
또한, 최신 트렌드에 맞춰 태블릿 스마트폰 거치 홈이 있어 태블릿을 거치하여 사용할 수 있다. 컴퓨터 사용자를 위한 슬라이드 키보드 트레이를 설치해 효율적인 공간 활용이 가능하다. 고객의 건강과 실용성을 고려한 제품으로 누구든지 손쉽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고 스탠딩 데스크뿐만 아니라 고

객의 편의를 위한 많은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참흙 금운모 흙침대, 신개념 ‘흙 매트리스’ 침대 출시
#흙의 생명 담아 건강 찾는 매트리스
참흙 금운모 흙침대가 몸을 말리고 건강을 말리는 온열 매트리스의 부작용을 없애고 건조한 환경까지 개선하기 위해 수분을 공급하고 흙의 생명 기운을 살리는 ‘흙 매트리스’를 새롭게 개발해 출시한다고 밝혔다.
참흙 금운모 흙 매트리스는 매트리스에 수분을 공급해 가습 기능으로 습도를 높여 주고 금운모와 수분 공급으로 흙 미생물 효소들의 항산화 기능까지 더해 공기를 정화해 준다.
참흙 금운모 흙침대 장소연 대표는 “사람은 90%의 물로 구성돼 수분 손실에 따라 늙어가며 질병을 얻기도 하는데 건강을 지킨다는 것은 무엇보다 몸 안의 수분을 지키는 일”이라고 강조한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