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2월에 개최된 한국 최대 규모 건축박람회인 경향하우징페어에서 케이디우드테크의 ‘오동나무 루버 - KD프라임우드’ 제품군이 최고의 인기를 누렸다. 특히 오트밀 루버의 갈매기형 시공으로 구성한 아트월은 많은 분들의 환호를 받았으며 ▲미적 외관 ▲착한 가격 ▲시공성 ▲시공기간 ▲기능성 등의 면에서 벽지와 페인트를 대신할 수 있는 간편하고 아름다운 원목 루버로 인정받았다.
이날 경향하우징페어에서 가장 반응이 좋았던 제품은 KD프라임우드 내장재 오트밀 다음으로 탄화목 외장재 채널01, 케이디아트월 고재우드타일 엔비모자이크 화이트 제품 순이었다.
KD프라임우드의 제품 특징은 친환경 건축자재를 사용해 건축주는 물론 설계자 모두에게 관심을 끌어 모았으며 새집 증후군, 알러지, 아토피 등의 주범인 실크벽지를 대신하는 시공법을 사용해 피부질환을 앓고 있는 자녀를 둔 부모들에게 각광 받았다.
케이디우드테크는 현재 하우징카페(housing cafe.co.kr)를 통해 예비건축주들에게 건축과 관련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는 세미나를 지속적으로 진행해 고객 만족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으며 상설 전시장 및 상담 서비스 상설 전시장을 통해 건축 내외장재 전체를 전시중이며 건축 상담과 세미나 개최, 견적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