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디자인, 미니어처 목재 모형
나디자인에서 미니어처 목재 모형을 선보이고 있다. 나디자인의 제품군들은 모형 에펠탑, 모형 주택, 모형 기차, 모형 가구 세트, 모형 자동차, 유럽의 고급 주택 모형은 물론 작게는 우드 퍼즐 주차 알림판, 도어 사인 등 제품 종류만 해도 수만 가지에 이른다. 또한 고객이 직접 주문을 의뢰하면 그에 맞게 설계해서 주기 때문에 각 회사들은 홍보용 선물로 기획해도 좋은 제품이다. 어느 곳에서도 찾아보기 힘든 미니어처 목재 모형은 인테리어 효과도 극대화 할 수 있어 더욱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레이저로 정밀 커팅된 부품을 하나씩 조립하는 원목 느낌의 미니어처 목재 모형들은 목재를 레이저로 태워 커팅한 제품이기 때문에 쉽게 조립이 가능하고 레고·퍼즐 맞추기 등의 취미를 가진 마니아들에게도 추천할만하다. 제품은 사이즈를 작게 디자인해 책장이나 선반위에 인테리어 소품으로 꾸밀 수 있으며 또한, 나디자인에서 취급하고 있는 상품들을 모두 모으면 미니어처 마을 구성이 가능하다. 제품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나디자인 전화(070-4132-9933)로 하면 된다.

 승우네가게, 금성관 조립 키트
승우네가게에서 전라남도 유형문화재 제2호 금성관을 본 따 제작한 DIY 나무 모형 조립 키트를 판매하고 있다. 사용 가능한 연령은 12세 이상이며 제작 소요시간은 약 3시간가량이 소모된다. 제품 규격은 95×175×175㎜로 미니멀한 사이즈를 자랑한다. 본 제품은 색이 칠해져 있지 않으며 물감 또한 포함돼 있지 않으므로 구매자가 직접 구입해 도색을 진행해야 하는 제품이다. 해당 상품의 부품 정보는 조립을 위해 필요한 설명서, 조립 키트, 고무 기와, 기와 지그, 우드스틱, 트레싱지, 귀면, 용마루, 접착제이며 4g의 목공용 접착제가 함께 포함돼 있다. 해당 제품의 배송 시 종이박스로 포장돼 출고되며 판매 가격은 5만 1,480원이나 할인 1만 8,010원이 적용돼 3만 3,470원에 주문이 가능하다. 제품 원산지는 국내 경남 거제 시이며 발송은 업체에서 직발송으로 진행된다. 한국 고유의 건축물의 멋이 담긴 금성관 모형 제품은 인기리에 고객들에게 판매되고 있으며 차분한 느낌을 줘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그만인 제품이다. 자세한 사항은 승우네가게 전화(070-4173-3558)로 하면 된다.

바보사랑, 피아노·하프 조립 키트
바보사랑에서 나무로 만들어진 DIY 나무 모형 피아노 조립 키트를 판매하고 있다. 교육용 제품으로 만들어졌으나 집안에 인테리어 소품으로 꾸미기에도 제격이며 색칠이 돼있지 않은 제품이니 그림물감 혹은 페인트, 아크릴물감 등 본인이 원하는 대로 채색이 가능한 제품이다. 사용 연령은 8세 이상이며 유럽 안전기준에 합격한 친환경적인 제품이다. 피아노, 하프, 보면대, 의자로 구성돼 있으며 방 안에 멋진 음악 연주실을 연출할 수 있다. 제품 규격은 피아노의 경우 13×15×16㎝이다.
조립 설명은 박스 뒷면에 도면과 내용물이 있어 순서대로 조립하면 된다. 조립 시 작은 부품을 삼키면 위험하니 3세 이하의 어린이는 사용을 금지하고 있으며 부품의 가장자리는 함께 들어있는 사포를 이용해 다듬어서 사용하기를 권하고 있다. 제품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바보사랑 고객센터(1544-7780)로 하면 된다.

보리보리, 환타지맨션 블랙 조립 키트
보리보리에서 나무로 만들어진 DIY 나무모형 환타지맨션 블랙 조립 키트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조립 난이도는 상에 속하며 조립시간은 3시간에서 길게는 4시간가량 소모된다. 규격은 303×314×330㎜이며 소재는 나무 합판과 2.7㎜의 MDF로 구성돼 있다.
구성품은 레이저커팅 나무판 6장과 조립을 돕는 조립 매뉴얼이 함께 포함돼 있으며 조립에 필요한 커터 칼과 접착제는 별 매품이므로 따로 구입해야 한다. 디테일한 내부 구조 표현과 마치 진짜 사람이 살고 있을법한 높은 퀄리티는 아기자기한 소품을 좋아하는 고객의 니즈를 만족시키기에 충분하다.
가격은 5만 2,900원이며 카드로 결제할 시 4만 5,230원이라는 저렴한 가격에 구매가 가능하다. 배송비는 무료이며 제품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보리보리 전화(1688-3590)로 하면 된다.

페인트인포, 에펠탑 조립 키트(미니)
페인트인포에서 나무로 만들어진 DIY 나무모형 에펠탑 조립 키트(미니)를 판매하고 있다. 조립 난이도는 下에 속해 쉬운 편이며 규격은 10×10×29㎝다. 소재는 MDF이며 제조국은 대한민국이다. 구성품은 에펠탑을 이루는 나뭇조각들이 전부이며 조립에 필요한 커터 칼과 접착제는 별매 하고 있다. 미니 사이즈와 노말 사이즈 두 가지로 나눠지며 노말 사이즈의 경우 20×20×56.5㎝의 큰 규격을 자랑한다. 색상 역시 고객들의 다양한 취향에 맞춰 ▲블랙 ▲블루 ▲그린 ▲베이지 ▲핑크 다섯 가지로 준비돼 있다. 블랙은 심플함과 중후함을 느낄 수 있으며, 블루는 시원하고 깔끔한 느낌을 준다. 베이지는 목재 그대로의 편안한 느낌을, 핑크는 따뜻함과 섬세함이 느껴지는 여성 구매 고객을 공략하기 위해 마련됐다. 제품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페인트인포 고객센터(1688-8552)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