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동나무, 이젠 루바로 만나보세요
상태바
오동나무, 이젠 루바로 만나보세요
  • 이명화 기자
  • 승인 2017.09.19 15: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러 색상 보유 및 간편한 시공

지난 9월 7~10일까지 대구 EXCO에서 개 최된 경향하우징페어에서 케이디우드테크 의 ‘오동나무 루버-KD프라임우드’ 제품군 이 최고의 인기를 누렸다. 특히 오트밀 루버 의 갈매기형 시공으로 구성한 아트월은 많 은 관람객들의 환호를 받았으며 이번 대구 지역에 있는 지역 대리점들은 물론 일반 건축주들을 만나는 기회를 마련해 큰 주목을 받았다.

오동나무 100%로 만든 KD프라임우드 제 품은 세로 또는 가로로 시공해 아름다운 외관 디자인을 만들 수 있고 타 제품 대비 경 쟁력 있는 가격과 빠르고 간편한 시공성으 로 인해 공사 기간도 짧은 것이 특징이다. 무엇보다 여러 가지 색상으로 출시돼 벽지와 페인트를 대신할 수 있는 간편하고 실용 적인 원목 루버로 인정받고 있다.

무엇보다 오동나무는 천연적으로 항부패성을 지니고 있어 잘 썩지 않고 수축 팽창율 이 높지 않아 치수 안정성이 높은 수종이다. 또한 오동나무는 목재중에서도 단열 효과가 우수한 목재로써 실내 공기질 관리는 물론 냉난방비를 줄여주는 효과를 가지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이날 박람회에서 소비자에게 가장 반응이 좋았던 제품은 KD프라임우드 오트밀 다음으로 탄화목 외장재 채널01, 고재우드타일, 최근 출시한 940도 고열에서도 1시간을 버텨내는 원목 방화 현관 도어 ‘타지아나’ 도 큰 주목을 받았다.

케이디우드테크는 현재 하우징카페(hous ingcafe.co.kr)를 통해 예비 건축주들에게 건축과 관련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는 세 미나를 지속적으로 진행해 고객 만족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다.

이명화 기자   lmh@woodkorea.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