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국적·신비로운 느낌 파스텔톤
프랑스 특유 무드와 감성 살려

친환경 마루재 전문 기업 구정마루는 프렌치 감성의 토탈 리빙 브랜드 ‘까스텔바작홈’과의 콜라보레이션으로 스페셜 에디션 ‘믹스매치-댄싱플라밍고’를 선보이고 있다. 
‘까스텔바작홈’은 자연과 인간 모두에게 아름다움을 전하는 것을 기본 철학으로 하는 브랜드로서 이번 컬렉션에서는 이국적이면서도 신비로운 트로피칼 무드에서 받은 영감을 ‘구정마루-믹스매치’와 함께 아름다운 공간으로 표현했는데 이를 2017 홈테이블데코페어에서 전시했다. 
지난 12월 14일부터 17일까지 코엑스에서 진행됐던 전시에서 ‘구정마루-믹스매치’는 프리미엄 홈스타일링을 대표하는 마루재로서 ‘카스텔바작홈’이 표현하고자 하는 프랑스 특유의 감성과 이국적 무드를 자연스럽게 연출해 내 관람객들의 좋은 반응을 이끌어 냈다.
특히 파스텔톤의 마루재로 표현해낸 ‘댄싱플라밍고’는 고객의 취향과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커스터마이징 제품으로 구정마루 믹스매치의 색감이 돋보이는 제품이다. 삶의 질 향상에 대한 욕구가 증가하면서 분야를 넘어서는 다양한 콜라보레이션으로 다채로운 아이템이 넘쳐나는 요즘, 소비자들은 행복한 선택의 고민을 하게 되는데 구정마루가 이번 전시를 통해 선보인 라이프스타일 공간은 부드러운 색감의 아늑한 공간을 표현하면서도 풍성한 볼거리를 선보여 완성도를 높였다. 소비자들의 기본적인 제품에 대한 욕구에 추가적인 만족도를 더했다고 볼 수 있다. 까스텔바쟉홈과의 콜라보레이션으로 출시된 마루재 ‘댄싱플라밍고’는 사전예약과 현장 구매로 주문 가능하다. 구정마루 관계자는 “구정마루는 늘 새로움을 찾는 소비자들의 니즈를 파악해 독창적인 브랜드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지속적인 고객사랑을 이어가고자 한다”라고 말했다.
구정마루가 선보이고 있는 ‘믹스매치’는 천연 원목의 아름다움에 디자인 요소로 컬러매치를 접목할 수 있으므로 ‘구정강마루’의 강한 내구성과 안정성에 컬러 디자인까지 가능해 마루재가 실현할 수 있는 인테리어의 외연을 한층 더 확장시킨 제품이다. 얼마 전 구정마루는 경기도 광주 본사에 구정마루 갤러리을 마련함으로써 건축, 인테리어에 관심이 높은 고객들과의 직접적인 만남과 소통의 장을 더욱 넓혔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