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 2월 3주차 인사동정]-김재현 청장, 역대 산림청장 간담회 개최 등
상태바
[한국목재신문 2월 3주차 인사동정]-김재현 청장, 역대 산림청장 간담회 개최 등
  • 한국목재신문 편집국
  • 승인 2018.02.17 12: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재현 청장, 역대 산림청장 간담회 개최
김재현 산림청장이 지난 9일 서울 중구 더 플라자호텔에서 역대 산림청장들을 초청하는 간담회를 개최했다. 
김재현 청장은 이날 간담회에서 역대 산림청장들에게 산림정책 방향을 설명하고 조언과 협조를 요청했다.

 

류광수 차장, 재선충 피해지 방문
류광수 산림청 차장은 지난 6일 소나무재선충병 방제현장인 포항시 북구 흥해읍 곡강리 일원을 방문했다. 류광수 산림청 차장은 소나무재선충병 방제작업장을 점검하고 한파 속에서도 작업에 힘쏟고 있는 재선충병 방제 작업자들을 독려했다.

 

 

이창재 원장, 통합 워크숍 개최
이창재 국립산림과학원장이 한국도시목질화연구회와 통합 워크숍을 개최했다고 지난 8일 밝혔다. 국립산림과학원 목재가공과는 2일부터 이틀간 ‘목재 가공기술의 도시 목질화 적용방안 모색’을 주제로 연구협의를 진행했다.

 

 

윤영균 원장, 산림복지 워크숍 개최
윤영균 산림복지진흥원장이 지난 2일 경북 칠곡군 유학로 국립칠곡숲체원에서 열린 '2018 산림복지 열린혁신 워크숍(공동연수)'에서 최인권 근로자위원장과 좋은 일터 만들기 노사협약식을 체결했다.

 

 

 

구길본 원장, 소나무재선충병 예찰조사 실시
구길본 한국임업진흥원장은 지난 7일 ‘2018년 임업분야 지식재산권출원 지원사업’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구길본 원장은 “이번 지원사업으로 임업분야의 현장 애로 해결 및 경쟁력 강화를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석형 회장, 다자녀 가정 지원
이석형 산림조합중앙회장은 지난 6일 서울 송파구 다자녀 가정을 방문한 데 이어 설 명절을 맞이해 다자녀 가정 지원을 위해 경북 상주시, 경남 창원시, 충남 서천군, 전남 영광군 등 전국의 다자녀 가정을 방문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신두식 회장, 산림바이오매스 토론회 참석
신두식 산림바이오매스에너지협회장이 지난 8일 국회에서 개최된 산림바이오매스 발전 토론회에 참석했다. 이날 토론회에는 김재현 산림청장과 김현권 국회의원 등이 참여해 신재생에너지로서의 산림바이오매스의 역할과 향후 방향을 모색했으며 발표와 함께 패널들의 토론회가 진행됐다.

 

 

석정훈 신임회장, 대한건축사협회장 취임
대한건축사협회가 지난 23일, 24일 양일간 진행한 협회장 투표에서 기호 2번 석정훈 후보자가 대한건축사협회 제32대 회장으로 당선됐다. 66.47% 회원의 지지를 받아 당선된 석정훈 당선자는 오는 3월 취임식을 시작으로 2021년 2월까지 3년 동안 대한건축사협회 회장 직무를 수행하게 된다.

한국목재신문 편집국   webmaster@woodkorea.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