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특한 디자인으로 독보적 퀄리티 자랑
뉴테크우드코리아(대표 한영배)에서 고객들의 다양한 니즈에 맞춘 합성목재 데크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기존 합성목재 데크 시장의 판도를 바꾼 뉴테크우드코리아 제품의 강점은 단연 ‘다양한 디자인’이다. 
한정된 색상과 디자인으로 그동안 고객들의 니즈를 충분히 만족시키기 어려웠던 기존 시장에 화이트, 그레이 색상과 같은 차분한 컬러부터 오렌지, 레드와 같은 강렬하고 화려한 색상까지 선보이며 합성목재 시장을 선도하기 시작했다.
주로 라이트그레이, 차콜 등 모던한 색상의 제품들이 압도적으로 많이 사용되고 있으나 어린이집 혹은 유치원 등 원색이 자주 쓰이는 장소에서는 화려한 색상이 선호되고 있다. 내구도 역시 뛰어나 시공 후에도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 

뉴테크우드코리아의 황영미 이사는 “당사만이 가능한 색상과 퀄리티의 제품을 온라인 상에서 선보이며 좋은 판매 실적을 올리고 있다”며 “온라인뿐만 아니라 전시회 참가 등을 통해 제품을 실제로 보여드리고 알려드리는 자리를 마련하고 있다. 앞으로 많은 성원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뉴테크우드코리아는 목재 플라스틱 복합재로 만든 휀스(울타리)를 선보이고 있다. 이 제품은 뉴테크우드코리아가 취급하는 미국 뉴테크우드社의 울트라쉴드 휀스로 손쉽고 빠른 설치가 가능한 제품이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