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조씽크 신제품 '팜씽크'

스테인리스 씽크볼 전문 제조업체 (주)백조씽크가 지난달 24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열린 2019 코리아빌드에 참가해 유럽 스타일의 신제품 ‘팜씽크(Farm Sink)’를 선보였다.
백조씽크는 욕실주방특별관에서 친환경적이고 네추럴한 박스 모듈을 컨셉으로 부스를 마련, 씽크볼을 비롯한 배수구, 수전 등 다양한 주방 시스템을 홍보했다. 독특한 컨셉과 개방형 공간을 통해 고객들이 자유롭게 부스를 방문하여 제품을 체험하고 상담 서비스까지 받아볼 수 있었다. 
이번 전시회에서 백조씽크는 획일화된 씽크볼 디자인에서 벗어나 새로운 주방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팜씽크를 적극 홍보했다. 팜씽크는 씽크볼 원자재와 상판이 전면에 노출되는 형태의 씽크볼이며 마치 앞치마를 두른 것 같은 디자인으로 에이프런 씽크라고도 불린다. 
스테인리스 SQF-830과 블랙 N-100 2종으로 출시된 팜씽크는 일반적인 인셋이나 언더방식처럼 씽크대 하부장 속에 씽크볼을 매립하지 않고, 씽크볼을 전면으로 내세워 보여주면서 현대적인 세련미와 클래식함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제품이다. 
이 밖에도 2018 우수 디자인에서 국가기술표준원장상을 수상한 ‘콰이어트 씽크볼’, 씽크볼과 빨래판의 기능을 함께 갖춘 ‘멀티 런더리 워싱볼’ 등 인기 스테인리스 씽크볼은 물론, 최근에 론칭한 이탈리아 프리미엄 씽크볼 APELL까지 한자리에 소개해 관람객들로부터 많은 관심을 받았다. 
백조씽크 관계자는 “씽크대 하부장 속에 씽크볼을 매립하지 않고, 씽크볼을 전면으로 내세워 주방의 키포인트 역할을 하게 만들었다. 덕분에 차별화된 주방을 원하는 관람객들로부터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며 “지속적인 디자인 연구와 고품질 생산으로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수 있는 제품을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