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샘, 노스 원목식탁 출시 및 사전예약 이벤트 진행
상태바
한샘, 노스 원목식탁 출시 및 사전예약 이벤트 진행
  • 한국목재신문 편집국
  • 승인 2019.10.16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목재신문=한국목재신문 편집국] 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 기업 ㈜한샘(대표이사 최양하)은 자사 온라인 쇼핑몰 한샘몰에서 신제품 ‘노스(Nos) 오크 원목식탁’을 출시하고 최대 28% 특가할인 및 사전예약 이벤트를 진행한다. 

제품명 ‘노스’는 스페인어로 '우리'를 뜻한다. 가족과 함께 대화를 나누며 휴식하는 공간을 만든다는 의미를 담았다.

노스 식탁은 상판 전체에 무늬결이 이어져 있어 오크 원목 본연의 고급스러움을 느낄 수 있다. 상판 내부는 유해물질이 배출되지 않는 고무나무 원목을 사용했으며 다릿발은 내구성이 높은 비치 원목을 썼다. 또 오크 무늬목 상판을 더욱 깨끗하고 오래 사용할 수 있도록 표면 마감 작업을 총 3회 진행했다. 

한샘은 오는 16일까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2인세트 30개, 4인세트 50개, 6인세트 30개 총 110세트 한정으로 사전예약을 진행한다. 최대 28% 혜택을 제공하고 ‘따블르 피카 커트러리 세트’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구매고객 중 3명을 추첨해 ‘한샘 도마살균블럭’을 제공하고 포토 상품평을 작성한 고객에게는 ‘16각 실리콘 식탁 매트 2인 세트’를 증정한다. 

한샘 관계자는 “감각적 인테리어를 완성해주는 노스 오크 원목식탁을 출시했다”며 “사전예약기간에만 진행하는 특가할인 및 다양한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한국목재신문 편집국   webmaster@woodkorea.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