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김포공항 주차대행업체 자스민파킹이 고객들의 성원에 힘입어 주차대행과 관련된 다양한 주차비이벤트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지난달에이어 연장진행하는 이벤트로 고객들의 관심과 연장요청으로 진행하게 되었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김포공항을 방문하는 일부 자차이용객들에게 김포공항 주차비에 대한 부담이 적지 않다고 한다. 김포공항 주차비가 작년대비 인상됨에 따라 주차대행업체의 주차비이벤트를 비교하여 차량을 맡기고 있다. 김포공항 주차대행업체 자스민파킹은 내부적으로 지난달에 이어 주차대행과 관련한 주차비할인을 지속하고있다.

자스민파킹은 고객의 신뢰를 제공하기 위하여, 실내주차장 100% 제공을 기준으로 안내를 하고 있다. 실내주차장의 중요성은 특히나 차량의 보안과 관리의 기준에서 꼭 필요한 부분이다.

주차비의 경우 평일 24시간 기준 20,000원 기준으로 본다면, 김포공항 자스민파킹은 실내주차장을 제공함과 동시에 50% 저렴한 실내주차비를 제공하여 김포공항 주차장을 찾는 소비자들의 부담을 덜어주고 있다.

자스민파킹 관계자는 "당사는 현대해상 발렛보험에 가입되어 있는 업체이며, 안전한 보험으로 사고 시 대차가능 보험이 되어 있어 안심하고 주차대행업체에 맡길 수 있다. 차량접수 시 발렛보험전용앱으로 사진 및 동영상 촬영으로 고객과 기사의 불신을 해소시킴으로써 고객들의 반응도 좋다"고 전했다.

또한 "자스민파킹은 고객들의 니즈를 최대한 반영하여 업무를 진행하고 있으며, 김포공항 주차비에 대한 부담을 덜어드리기 위하여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다. 주차대행업체를 선정할 때에는 반드시 실내주차장을 체크해야함은은 물론 어떤 지역에 주차를 하는지 꼭 체크해야만 업체와의 마찰이 생기지 않는다"라고 전했다.

한편, 김포공항 주차대행업체 자스민파킹과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공식 웹사이트를 통하여 상세히 확인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