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불과 10년 전에만 하더라도 어느 동네 할거 없이, 그 곳을 지키고 있는 사진관들이 있었다. 사진관의 전면에는 각자의 추억을 담은 증명사진, 친구들과의 우정사진, 해맑은 아이의 미소를 담은 아이사진 등 많은 사진들이 걸려있었다. 그 속에 담겨져 있는 사람들을 보고 있자면, 저마다 작은 미소를 띈 기억이 있었을 것이다.

그 사진들 속에서도 가장 눈길을 끄는 사진은 역시 화목하고 행복에 젖어 있는 가족사진 일 것 이다. 인자해 보이는 부모님과 늠름한 아들, 세상 고운 딸이 함께 나온 사진을 보며, 잠시나마 땅을 바라보며 걷던 발걸음을 멈추게 하던 그 가족사진을 보며 많은 생각을 하게 했을 것이다.

 예전의 추억을 되살리는 것이 유행인 현재 많은 가족들이 가족사진을 촬영하고 있다고 한다. 하지만 많은 비용과 시간적인 면에 의해 미루고 있는 가정들이 굉장히 많다고 한다. 그러하여 ‘가족사랑 스튜디오’에서 전국적으로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한다.

그중 가장 많은 관심을 받는 이벤트로 가족사진무료이벤트이다. 가족사진을 무료로 촬영함으로써 타 사진관들과 차별을 주며, 가장 걱정하는 비용적인 측면을 해소하였고 가까운 지점을 통해 촬영을 진행하여 많은 시간을 아껴준다고 한다.

리마인드 웨딩 사진은 물론, 반려견과 함께 촬영하는 사진 등 많은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다양한 경험과 노하우에서 나오는 컨셉 사진 등 의상과 메이크업이 준비되어 있기에, 가족들이 시간만 맞추어 방문만 하면 된다고 한다. 

또한, 실제 전국의 많은 가족들이 이용하면서 진심어린 후기들을 남겨 많은 신뢰를 주는 업체이다. 가족사진무료촬영 이벤트를 진행했던 후기 중 “저는 무료촬영 이벤트라고 해서 처음에는 믿음과 신뢰가 없었지만, 방문하여 촬영을 진행하니 액자나 앨범을 강요하지 않고 자연스러운 분위기에서 촬영을 진행해주어 너무 감사했다. 부모님의 밝은 미소를 보는 순간 너무 행복했으며, 오랜만에 제대로 된 효도를 하는 것 같았다. 이런 이벤트를 많은 분들이 이용했으면 좋겠다.” 라고 후기를 남기기도 했다.

한해 소원이나 목표로 가족사진 촬영을 계획했었지만, 실천하지 못한 이들에게 좋은 이벤트라고 생각한다. 벌써 11월이 다가오며, 겨울이 한 춤 가까이 다가왔다. 이번년도가 지나기 전 좋은 따듯한 추억을 만들어 마무리를 했으면 좋겠다고 생각한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