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최근 기능성패브릭 소재의 편리함과 전동리클라이너의 안락함을 겸비한 패브릭전동리클라이너 제품의 인기가 높아지고 있다. 패브릭가죽소파 전문브랜드 루헨퍼니처는 국내제작 패브릭리클라이너와 4인용샤무드쇼파, 미국수입매트리스 퀸사이즈를 선보이고 패키지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루헨의 리클라이너 소파는 인체공학적인 디자인으로 목과 등, 다리가 편안한 착석감을 가지고 있으며, 간편한 조절 버튼으로 작동이 쉽고, 내구성이 좋은 하드웨어 장착과 우수한 기술력으로 제작되어 오래 사용해도 잔고장이 없으며, 마이크로 화이버가 내장된 등쿠션이 어깨와 허리를 편안하게 받쳐주고 복원력이 우수해 최상의 컨디션이 유지시켜준다.

특히 1인용 전동쇼파는 무선충전방식으로 5시간 정도 충전 후 일주일 사용이 가능하고 충전 시 사용되는 선이 필요 없어 외관이 깔끔하고 이동이 편리해 지난달 루헨의 베스트 품목으로 꼽히기도 했다.

또한 소파 외에 수입명품 씰리, 템퍼페딕, 스턴스앤포스터 등 을 도입하여 사람의 수면특성을 측정 및 분석하고 각 개인에 가장 적합한 매트리스 매칭 결과를 확인할 수 있게 해 소비자들이 가장 적합한 침대를 선택하도록 도움을 주고있다.

루헨 관계자는 "당사는 일반적인 가구 유통구조를 따르지 않고 선주문, 후제작 시스템으로 자체공장에서 제작한 소파를 직영매장을 통하여 판매한다"며 "4인용패브릭소파와 수입매트리스 패키지행사를 이달 말까지 진행하니 많은 방문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자세한 제품소개 및 일정에 관한 문의는 공식 블로그나 홈페이지 일산파주 및 인천시흥, 송파하남 등직영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