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좀 더 여유로운 삶을 원하는 많은 사람들이 투잡 및 재택부업에 도전하고 있다. 재택부업, 재택알바는 본인의 시간에 구애를 받지 않고 자신이 원하는 시간에 짬을 내어 할 수 있는 장점 때문에 추가수익을 내고자 하는 주부, 학생, 직장인들에게 꾸준한 관심을 얻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재택알바 폴(FOL)은 자기만의 쇼핑몰을 운영할 수 있는 특징이 있어 투잡족을 비롯해 주부, 학생 등으로부터 주목을 받고 있다.

그중 폴 ‘우니’가 집에서 돈을 단기간에 벌 수 있는 노하우 공개와 함께 후배양성에 앞장서는 맞춤 멘토링까지 선보여 관심을 얻고 있다. SNS마케팅전문가1급 자격증을 갖춘 ‘우니’는 독자적인 노하우와 함께 ‘본업과 부업 두 마리 토끼를 잡는 멘토’로 잘 알려져 있다. 

‘우니’ 이고운 대표는 폴부업에서 활동 중이며, 많은 고수익 후배들을 배출하고 있다. 특히 다양한 재택부업 속에서 확실한 정보와 노하우를 맞춤형으로 제시해 시간과 돈을 낭비하지 않도록 앞장서고 있다. 특히 직접 인스타그램을 통해 로직 및 수익창출 요령을 전수하고 있다.

‘우니’ 이고운 대표는 “많은 후배들이 존재하기에 자신이 존재한다며 늘 후배들의 안정 수익 향상에 큰 보람을 느낀다.”며, “후배들에게 더욱 다양하고 검증된 마케팅 기법과 노하우를 전수하는데 힘쓰겠다.”고 전했다.

한편, 부업폴 ‘우니’가 공개하는 노하우 및 자세한 정보는 인스타그램 ‘nara_nemo’ 검색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