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법 쌀쌀한 날씨가 오면서 숙면에 대해 걱정하는 이들이 늘고 있다. 낮과 밤의 일교차가 커지는 가을과 겨울에는 따뜻한 수면 환경을 만들어주는 것이 중요하다. 이에 따라 전기매트, 온열매트를 구입하길 원하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다.

전기매트와 온열매트는 따뜻함과 보온성을 유지해 편안한 잠자리가 가능하다. 기술이 발달하면서 다양한 상품이 출시되고 있는 요즘, 개개인에 맞는 난방 기기를 구입하기 위해서는 제품의 성능, 온열매트 추천 제품 등을 살펴보는 것이 권장된다.

이에 ‘편한잠’에서는 출시 기념 이벤트를 통해 온열매트 ‘푸욱웜매트’를 할인 판매한다. 푸욱웜매트는 체온과 원적외선이 순환되는 히팅시스템을 통해 따뜻함과 보온성이 유지된다. 특허받은 열선으로 전자파에 대한 최소안전 기준치 4mg 이하, 탄소열선의 탄소섬유질 및 발열솜에서 사용자 체내의 열기를 흡수하는 기능을 보유했다.

 

푸욱웜매트는 플란넬원단에 탄소를 함유시킨 나노극세사 원단이 탑재돼 따뜻하고 부드러운 것이 특징이다. 탄소나노필라멘트를 통해 전자파의 방출을 막고 있으며 전기매트, 온열매트 추천 제품으로 눈길을 끈다.

푸욱웜매트는 유해물질6대불검출, 라돈프리 인증, 전자파방출차단 인증 등을 입증받은 바 있다. 또한, 1년의 기간 동안 무상 A/S를 보장하고 최대 14일까지 무료 체험을 실시한다.

한편, 편한잠에서는 출시기념 이벤트를 통해 본 제품 슈퍼싱글 사이즈를 최대 45% 할인, 퀸사이즈를 최대 52% 할인한다. 복수 구매 시 최대 추가 할인 및 개수별 사은품을 증정하며 한정수량 증정 이벤트를 통해 푸욱전자파프로텍터를 지급한다.

포토구매평 작성 시 스타벅스 기프트콘을 무료 증정하며 베스트 포토구매평 2명을 추첨해 30만원 상당의 디베아D250MAX 무선청소기를 제공한다.

더 자세한 사항은 네이버 쇼핑 공식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