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킨플러스 광명소하점, ‘라잇나우쇼’와 함께 주간보호 센터 후원 행사에 치킨 나눔 봉사
상태바
치킨플러스 광명소하점, ‘라잇나우쇼’와 함께 주간보호 센터 후원 행사에 치킨 나눔 봉사
  • 이지민 기자
  • 승인 2019.10.31 16: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지난 10월 30일 치킨플러스 광명소하점이 치킨플러스X라잇나우쇼(이하 ‘라나쇼’)가 진행하는 ‘광명종합사회복지관’의 ‘어르신 주간보호 센터’ 후원 행사에 참여하여 치킨 나눔 봉사를 하였다.

이날, 치킨플러스 광명소하점 사장님과 치킨플러스 관계자는 ‘광명종합사회복지관’에 직접 방문하여 치킨 40마리와 간식을 조리하여 제공하였고, 더불어 진행된 라나쇼의 마술공연으로 노인과 아이들이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고 전했다.

치킨플러스 본사는 봉사활동에 적극 참여해주신 치킨플러스 광명소하점에게 감사를 표하며 이번 라나쇼 후원에 치킨플러스 광명소하점이 제공한 치킨의 판매 가격을 전액 지원해주었다.

라나쇼는 동기부여 강사인 곽동근 대표와 심상범 대표가 진행하는 쇼의 이름이다. 이들은 지난해부터 나눔 행사를 통해 동기부여 강의를 열고 불우 이웃을 도우며 용기와 위로를 전했다. 

치킨플러스는 앞으로도 라나쇼의 후원사로서 치킨 나눔 행사에 참여해 행복한 사회를 만들어가기 위해 노력할 예정이다.

이지민 기자   koreawin86@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