킨텍스에서 펼쳐지는 목재의 향연! ‘2019 목재산업 박람회’
상태바
킨텍스에서 펼쳐지는 목재의 향연! ‘2019 목재산업 박람회’
  • 김미지 기자
  • 승인 2019.11.14 09: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목재신문=김미지 기자] 산림청(청장 김재현)은 오는 15일부터 17일까지 일산 킨텍스 제1전시장에서 ‘2019 WOOD FAIR 대한민국 목재산업박람회를 개최한다.

이번 박람회는 산림청이 주최하고 ()목재산업단체총연합회와 한국임업진흥원이 주관하며 또 하나의 숲, 생활 속 목재를 주제로 열린다. 특히 목재의 생산부터 가공, 유통, 소비, 문화 단계별로 목재를 느낄 수 있도록 구성됐다.

대한민국 목재산업박람회는 목재의 중요성을 알려 목재 이용을 확대하고 목재인에게는 기술과 정보를 공유하는 장을 제공해 국민들이 목재를 더욱 친근하게 느낄 수 있도록 마련됐다.

이번 박람회에는 목재의 생산부터 가공, 유통, 문화와 관련된 목재관련 기관과 49개 업체가 참여해 192개의 부스가 설치된다.

이번 행사는 부대행사(목조건축대전, 한목디자인공모전 시상식) 체험프로그램(목공 생활소품 제작 등) 전시행사(목조건축대전·한목디자인공모전 수상작) 학술행사(2020년도 목재산업분야 연구개발 사업화 지원 사업 설명회, 미래전략 연구분과회 심포지엄, 목재보존분야 워크숍)로 나뉘어 다채롭게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박람회에 대한 자세한 일정 등 관람 문의는 목재산업박람회 누리집 또는 2019 WOODFAIR 사무국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미지 기자   giveme@mediawood.co.k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