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적인 투자라고 하면, 큰 거액의 현물을 투자하거나 건물등의 부동산에 하는 투자들을 생각하는 것이 일반적이다.

그러나 단타성 투자상품 '목돈투자' 를 앞세우며, 거액 뿐만아니라 적은 금액의 돈으로도 소규모 투자를 생각하는 사람들까지 재테크를 할 수 있게 도움을 주는 동행인베스트가 요즘 큰 인기를 누리고 있다고 한다.

동행인베스트는 매년 실 투자자들의 재계약율이 거의 100%에 가까울 정도로, 실투자자들의 지지를 많이 받고 있는 투자고문 전문기업이며,

20 30대 결혼자금마련, 30 40대 내집마련 자금, 40 50대 노후자금 마련 등 각 연령대 및 계층의 투자 성향에 맞는 단계별 투자 시스템을 구축하고 있다고 한다.

또한 동행인베스트는 2013년 대한민국 대표 우수기업 인증을 시작으로 2016,2017년도 2년연속 고객감동 경영대상 투자부문 수상및 브랜드대상 KCPBA 1위에 이어 2018년도 KSCI 소비자가 뽑은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를 하고 올해 2019년도 KCSB 대한민국 고객만족 브랜드 대상에 이르는 쾌거를 달성하였다.

투자에 대한 궁금증이나 동행인베스트에 대한 투자상품들의 상담은 네이버 검색을 통해 동행인베스트에 대한 자세한 자료들을 확인할 수 있다고 한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