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한국목재신문 편집국] 수면 전문 브랜드 시몬스의 경기도 이천에 위치한 복합문화공간 시몬스 테라스가 대세 캐릭터 ‘펭수’의 캐럴 뮤직비디오 속 배경으로 등장해 크리스마스 명소임을 입증했다.

EBS TV 프로그램 및 유튜브 채널 ‘자이언트 펭TV’의 주인공 ‘펭수’는 크리스마스 뮤직비디오 촬영을 위해 경기도 이천에 위치한 시몬스 침대의 시몬스 테라스를 방문했다. 뮤직비디오 속에서 펭수는 EBS 연습생의 신분에도 불구하고 슈퍼스타다운 모습을 보여주며 캐럴에 맞춰 뛰어난 퍼포먼스를 유감없이 발휘했다. 펭수의 활약상은 유튜브 채널 자이언트 펭TV를 통해 공개한지 이틀 만에 84만뷰를 기록하는 등 화제를 불러 모으고 있으며, 시몬스 테라스에 대한 네티즌들의 문의도 끊이질 않고 있다.

(출처=시몬스)
(출처=시몬스)

펭수는 수천 개의 전구 및 오너먼트로 꾸며진 시몬스 테라스에서 캐럴 뮤직비디오를 촬영하며 크리스마스 맞이에 나섰다. 펭수는 꿈속에서 산타로 변신, 흥겨운 캐럴을 신나게 부르며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시몬스 테라스 곳곳을 누볐다. 영상 속에서 펭수는 자체 생산 시스템이 위치한 한국 시몬스의 심장과도 같은 ‘시몬스 팩토리움’과 SNS 핫 플레이스인 지하 테라스의 노란색 ‘런드리 룸 컨셉’ 공간, 한국 시몬스 최상위 매트리스 컬렉션인 ‘뷰티레스트 블랙’을 살펴볼 수 있는 ‘호텔’ 등에서 루돌프 친구들과 흥겹게 파티를 즐기기도 했다. 특히, 대형 크리스마스트리와 오두막이 놓여 동화 속 한 장면을 연상케 하는 야외 정원에서 즐겁게 뛰놀며 연말 분위기를 만끽했다.

펭수는 뮤직비디오 촬영 중간 중간 시몬스 테라스 곳곳에 비치된 침대에 누워서 휴식을 취하기도 했다. 자이언트 펭귄인 펭수의 210cm의 몸을 섬세하게 받쳐주는 시몬스 고유의 포켓스프링을 경험하고 ‘흔들리지 않는 편안함’에 흠뻑 빠졌다는 후문.

(출처=시몬스)
(출처=시몬스)

영상을 본 네티즌들은 “펭수가 캐럴과 잘 어울리는 따뜻한 분위기의 크리스마스 명소를 제대로 찾은 것 같다”, “이천에 저런 로맨틱한 장소가 있다니, 연말에 꼭 한번 방문해야겠다” 등 이국적인 무드를 자아내는 시몬스 테라스에 대한 많은 관심을 드러냈다.

펭수가 크리스마스를 즐긴 시몬스 테라스는 수면 전문 브랜드 시몬스 침대만의 차별화된 복합문화공간이자 라이프스타일 쇼룸이다. 브랜드 역사와 철학, 숙면과 브랜드 스토리, 체험, 전시 등을 공간별로 감각적으로 풀어내 2018년 9월 오픈 이후 1년여 만에 누적 방문객 10만 명을 돌파하는 등 명실상부한 ‘이천의 랜드마크’로 자리 잡고 있다. 특히, 지난해부터 연말마다 진행되고 있는 일루미네이션은 매일 밤 10시까지 진행된다.

한편 펭수의 시몬스 테라스 방문 영상은 유튜브 채널 자이언트 펭TV와 한국 시몬스 공식 유튜브 계정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