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광주최대규모 웨딩컴퍼니 회사인 더베스트웨딩컴퍼니가 2020년 상반기 대형웨딩박람회를 개최한다.

더베스트웨딩컴퍼니는 3월 광주웨딩박람회를 오는 3월 7~8일 이틀간 김대중 컨벤션 센터에서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광주결혼박람회에는 웨딩홀, 웨딩샵, 스튜디오, 예복, 한복, 허니문, 가전까지 결혼 준비하는 부분에 있어서

한 눈에 볼 수 있게 많은 업체가 참여한다고 한다. 또한, 본격적인 결혼 시즌인 만큼 있기 있는 웨딩홀들의 식대 할인 및 대관료 할인, 보증인원 축소 이벤트등을 통해

평생 한 번뿐인 예식을 효율적으로 준비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합리적이고 아름다운 결혼 준비를 꿈꾸는 예비 신랑, 신부들을 위해 광주에서 유일하게, 전문 작가들이 촬영을 해주는 가봉스냅과 서브스냅을 느낄수 있게 스드메 패키지 프로모션에 포함되어 있다고 한다. 

본 행사에 참여만 해도, 웨딩드레스 피팅 지원 및, 방문 선물로 라면포트 및 스타벅스 기프트 카드등, 많은 선물 준비도 되어있다고 한다.

만약, 코로나 영향으로 행사가 취소가 되었을 경우에는 200평 규모의 더베스트웨딩컴퍼니 사옥에서, 전 업체가 참여해서 신랑, 신부들의 효율적인 결혼준비를 위해 모인다고 한다. 이 경우에는 신청자에 한해, 초대장으로 안내하고,  홈페이지에 사전 공지를 통해 100% 알린다고 한다.

또한 광주웨딩페어 관계자는 "광주웨딩홀, 광주웨딩샵들이 준비한 혜택 외에 가장 큰 박람회 이벤트 혜택이 있어 예비부부들의 호응을 예상하고 있다"며 "계약 상황에 따라 광주웨딩페어란 이름에 걸맞게 파격적인 금액 및 서비스를 준비한 만큼 벌써부터 다음 박람회 일정을 문의하는 사례까지 잇따르고 있다"고 전했다.  1:1 웨딩 전문가와 무료 컨설팅까지 받을 수 있는 이번 광주웨딩박람회 일정과 사전참가를 희망하시는 예비신, 신부들은 광주웨딩페어 홈페이지에서 사전방문 신청을 할 수 있으며 사전 접수 시 다양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