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 사태로 전국 학원들이 휴원 및 온라인강의로 수업을 대체 하고 있다.

이에 따라 이투스교육(주)은 3월 8일까지 인강을 무료로 오픈 하고 학생들의 안전을 위하여 지점 별 휴원 및 개강일을 변경 하는 등 사태에 능동적으로 대응하고 있다.

이투스교육(주)에서 직영으로 운영하는 강남청솔기숙학원은 오는 3월 8일 ‘2021 재수정규 3월 시작반’을 모집, 입시경력만 10년이상의 강사진으로 구성이되어 있는 강남청솔기숙학원은 매년 압도적인 성적향상률로 매해 많은 재수생들에게 인기가 있는데 작년수능에서도 성적향상률이 무려 97.8%, 백분위 평균향상점수 52.7점, 수시의대진학률 100% 증가 이라는 놀라운 성과를 이루었다고 밝혔다.

이 같은 결과는 입시전문 학습전략담임 선생님의 배치를 통해 타이트한 관리와 매년 높은 경쟁률을 뚫고 들어오는 이투스교육(주)에 정규 채용된 엄선된 강사진을 통한 학습관리, 그리고 강남청솔기숙학원만의 1:1 멘토링 시스템과 필수선택수업 및 수험생 스스로의 자율선택수업의 구성으로 각자 성향이 다른 학생들의 입맛을 충족 시켜주는 강남청솔기숙학원의 그간 노하우가 담긴 운영방식이 한몫했다고 보여진다.

학원관계자는 “3월 시작반 학생들을 위한 1:1 맞춤 멘토링과 진도 보강을 통해 재수정규반 학생들과의 간극을 줄여 빠르게 학원에 적응 할 수 있도록 시스템을 구축 할 것이고 바이러스로부터 학생들의 안전을 위해 학원 전체 방역 소독 및 전 직원 마스크 착용을 지시하고 있다.” 라고 밝혔다.

강남청솔기숙학원의 재수정규 3월시작반은 3월 8일에 개강을 앞두고 있으며 모집요강 및 자세한 정보는 해당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