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한에서 발생되어 한국에서도 유행중인 코로나 바이러스의 영향으로 마스크, 손세정제가 필수가 된 현재, 정수기와 공기청정기 등 생활 환경을 깨끗하게 관리하며 건조기, 스타일러, 식기세척기 등 몸과 직접 닿는 옷과 그릇의 살균 기능이 갖춰진 제품들이 큰 인기를 얻고 있다. lg전자렌탈 베스트렌탈샵은 이에 정수기를 비롯한 건강 관리가전에 대해 3월맞이 할인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LG전자에서도 가정에 방문하는 케어솔루션 매니저의 개인 위생관리 및 방역을 철저히 하도록 방침을 내렸다. lg전자 렌탈과 계약된 케어솔루션 매니저는 마스크 및 손 세정제를 필수적으로 사용하며, 수시로 본사 물류와 차량의 방역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LG공기청정기렌탈은 6단계로 나뉜 토탈 케어 플러스 필터로 극초미세먼지까지 99.999% 제거한다고 밝혔다. 엘지공기청정기 렌탈 시 30평, 28평형은 10개월 요금 면제가 들어가며, 19평형 이상 모델은 렌탈 시 미세먼지공기청정기 무빙휠을 증정하고 있다.

엘지전자 LG정수기렌탈이 가능한 베스트렌탈샵에서는 3월을 맞아 정수기 최대 6개월 할인, 3개월 주기 방문 서비스, 엘지정수기렌탈은 1년마다 lg퓨리케어정수기의 직수관을 무상으로 교체하는 서비스로 정수기를 보다 깨끗하게 이용하고자 하는 소비자들의 니즈를 충족시켰다. 엘지정수기렌탈 관련한 할인 프로모션은 이달 말인 3월 31일까지 신청을 완료하고 다음달 4월 10일까지 설치를 완료해야 한다.

특허받은 트루스팀 100도 살균으로 기능으로 깨끗하게 입을 수 있는 엘지스타일러렌탈이 인기다. 엘지건조기렌탈은 14Kg모델이 6개월 할인 적용이 된다. 16kg모델은 요금 6개월 할인, lg스타일러렌탈 시 요금 최대 6개월 무료가 있으며 사은품을 1+1+1로 받을 수 있다.

3대 자동화가전 중 하나인 LG식기세척기렌탈은 12인용의 대용량 제품이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신규 모델인 스노우 화이트 컬러가 새롭게 출시된 엘지식기세척기렌탈은 요금 6개월 할인이 적용되며 합리적인 가격으로 많은 소비자들이 주목하고 있다. lg인덕션렌탈과 결합 시 최대 16개월 할인, 요금 1만원 할인이 적용된다.

이 밖에도 LG전자 베스트렌탈샵은 LG건조기, LG안마의자렌탈 등 LG전자 렌탈에 대해 고가 사은품으로 1+1+1을 증정하고 있다. 모든 가격비교와 할인 혜택을 알아보려면 ‘LG전자 베스트렌탈샵’ 을 검색하여 홈페이지에 접속, 홈페이지 내 1:1 상담, 카카오톡 상담 등으로 신속하고 친절하게 상담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