쾌적하고 안락한 공간에서 시간을 보내는 것을 마다할 사람은 없을 것이다. 인테리어 시장은 끊임없이 고객들의 사랑을 받아 파이를 키워가고 있는데 분야를 막론하고 비대면 구매가 중심이 되는 O2O 서비스 또한 활용도가 높아지며 둘을 결합한 형태의 플랫폼이 탄생했다. 바로 인테리어 비교견적을 쉽게 시도해 볼 수 있는 ‘인테레스’이다.

최근 와이더그룹은 인테리어 견적비교를 손쉽게 할 수 있는 중개플랫폼 ‘인테레스’를 런칭했음을 공지했다. 미세먼지, 코로나 바이러스 등 좋지 않은 외부환경에 야외활동을 꺼리게 되는 요즘, 실내에서 휴식과 취미를 즐기는 현대인들의 라이프 스타일이 합쳐지며 홈퍼니싱에 대한 관심은 꾸준히 증가하는 추세를 보이고 있다. 그러므로 ‘인테레스’는 국내를 비롯해 세계적으로 인테리어 열풍이 불고있는 소비 트렌드를 반영한 서비스 중계플랫폼 브랜드라고 볼 수 있다. 런칭된지 얼마되지 않아 각 개인의 기호에 맞춘 실내 공간의 설계와 합리적인 견적으로 고객들의 기대에 부응하고 있다.

또한 이 플랫폼은 5월 31일까지 공사비용의 1프로를 현금으로 돌려주는 CASH BACK 이벤트를 제공하여 고객들의 효율적인 인테리어 변경 진행에 도움을 주고 있으며 기간 내 공사를 받기 위해 견적문의가 끊이지 않는 상황이다.

주거공간과는 달리 상업공간의 경우 인테리어가 매출과도 연관이 깊은 만큼 공간을 잘 활용하는것이 굉장히 중요한데 인테리어 비교견적 중개 플랫폼 ‘인테레스’는 공간활용에 대한 니즈를 충족시켜줌으로써 인테리어에 무지할 수밖에 없는 초보창업자에게도 큰 도움이 될거라 예상된다.

인테레스측은 “누구나 직접 발품을 팔아 인테리어를 고민해 본 적이 있을 것”이라며 “누구나 해본 고민을 토대로 어떻게 해당 중개플랫폼 서비스가 일상을 변화시키는 도구가 될지 고민했다”고 덧붙였다. 누구나 합리적으로 인테리어를 진행할 수 있게 하는 ‘인테레스’는 홈페이지를 통해 방문상담 및 비교견적 신청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