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시대의 흐름과 함께 최근에는 딩크족이나 1인가구의 증가 등 다양한 요인들로 인해 반려가족의 수가 증가하고 있다. 그로인해 반려동물 시장이 급격하게 성장세를 보이고 있는데, 무분별한 증가뿐만 아니라, 반려문화의 선진화를 추구해야한다는 목소리가 높아지고 있다.

여기, 반려문화의 선진화를 언제나 지향한다는 슬로건을 내건 강아지분양, 고양이분양 전문 ‘미유펫’이 있다. ‘미유펫’은 자체브리딩 뿐만아니라 동물병원과 연계협약을 맺어 한 건물 내에 동물병원을 보유하고 교배, 미용, 호텔까지 책임지는 ‘원스톱솔루션’ 시스템을 시행하고 있다.

합리적인 분양에 앞서고 있는 인천애견샵 미유펫은 자체브리딩으로 높은 분양가가 부담스러운 반려인을 위해 분양가 최대 85%할인, 배송서비스 등 다양한 서비스를 진행 중이다. 이뿐만 아니라 고양이무료분양, 강아지무료분양 이벤트와 인스타그램, 유튜브, 팔로우와 구독 시 소정의 선물까지 증정하고 있어 더욱 눈길을 끌고 있다.

미유펫은 ‘원스톱솔루션’ 시스템으로 반려동물의 분양부터 철저한 사후관리로 완벽한 분양체계를 갖추고 있으며 기본검진과 1차 접종을 끝낸 고양이, 강아지를 선별 해 건강한 입양문화를 보여주고 있어 강아지분양, 고양이분양을 찾아 인근지역인 김포, 청라, 부천, 광명, 영종도 등 에서도 많은 발걸음이 이어진다.

한편, 본점인 부산애견분양 전문 ‘미유펫’ 관계자는 “미유펫은 부산을 본점으로 전주, 인천(송도), 평택, 일산, 대전 등 전국 지점에 위치하고 있으며 배송운영도 하고 있어, 바쁜 현대인을 위한 서비스들도 준비되어있다” 고 전했다.

또한 다양한 묘종과 견종을 보유하고 있어, 부산 인근지역(거제, 양산, 일광, 송도, 마산 등) 에서도 부산강아지분양, 부산고양이분양을 위해 많이 찾아 주말에는 대기 시간이 있을 만큼 많은 방문이 이어진다.

관계자는 “반려문화 선진화를 위해 지속적인 케어와 24시간 상담을 진행하고 있다”며 "대표의 오래된 경험과 풍부한 노하우로 수의사, 훈련사, 관리사, 미용사 등 20명이 넘는 각분야의 전문 인력들이 강아지, 고양이들을 관리하고있다“고 알려왔다.

‘미유펫’의 이벤트 및 분양 중인 반려동물의 정보,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카페 또는 인스타그램, 유튜브, 유선으로 상담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