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낭구 제품은 친환경 원목을 사용하며 이는 아토피, 비염이 있는 아이의 가정이나 면역력이 낮은 노인, 임산부 등 남녀노소 누구나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국내 공장에서 직접 생산이 이뤄지기 때문에 불필요한 유통과정이 줄어들어 고객들이 가구를 더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전문 직원이 맞춤 상담을 통해 소비자의 취향에 맞게 맞춤 제작이 가능하며 모던 스타일부터 엔틱 스타일 등 소비자가 원하는 다양한 분위기를 조성할 수 있다.

원목 침대, 세라믹 식탁, 패브릭 소파 등 다양한 혼수가구를 일체 구입할 수 있어 편의성까지 챙길 수 있다. 현재 소낭구 일산1문점에서는 침대를 구입하는 모든 고객에게 매트리스 방수커버와 12만원 상당의 베개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일산가구할인매장 소낭구 일산1문점에서는 인근 아파트 입주를 맞이해 가구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한다. 입주에 필요한 침대, 거실장, 식탁, 소파 등 다양한 가구가 매장에 배치되어 있으며, 가구는 오랫동안 사용하는 제품이기 때문에 온라인보다는 오프라인에서 직접 보고, 만져보고, 누워본 뒤 구입하는 걸 추천한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높은 퀄리티의 제품을 만날 수 있기 때문에 근처 입주 아파트인 등 입주 예정자들의 방문이 늘어나고 있다. 소낭구 일산1문점은 입주민에게 특별한 혜택을 준비해두었다.

소낭구 일산1문점 관계자는 "다가오고 있는 봄 등에 킨텍스 원시티 아파트, 킨텍스 꿈에 그린 아파트 등 입주를 앞둔 예비 입주자라면 다양한 혜택들을 통해 부담 없이 가구를 구매하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일산가구점 소낭구 일산1문점에는 가구 전문 직원이 매장에 상주하고 있어 1:1 맞춤 상담을 제공하고 있으며, 소비자들의 안전을 위해 매장에 손 세정제를 구비하여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다.

소낭구 일산1문점은 주차시설을 갖추어 주차가 편리하고 지하철 경의중앙선 탄현역 기준으로 도보 15분 이내에 위치해있어 대중교통 이용 시에도 편리하게 방문할 수 있다. 소낭구 일산1문점은 오전 9시 30분부터 오후 8시까지 운영된다.

소낭구 제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소낭구 일산1문점 블로그 및 전화 문의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