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팔라소파, 아쿠아클린소파 등 다양한 기능성 패브릭쇼파 디자인 라인업을 갖추고 있는 디바쎄소파에서 봄맞이 전제품 7% 할인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브랜드는 100% 정품 패브릭원단만을 사용하며 바쎄 임팔라(이스라엘원단), 노딕(스페인원단)으로 소파제작이 된다. 고객이 원하는 소파디자인과 소재, 컬러를 선택하면 주문제작되는 시스템이다.

현대인의 리빙문화에 맞는 트렌드를 다양한 패브릭을 통한 자체 디자인으로 표현하여 감성적이고 감각적인 새로운 홈스타일의 공간을 제안한다. 유해물질을 사용하지 않고 생활 오염을 관리할 수 있는 친환경 패브릭소재로 유럽에서도 인정 받을만큼 친환경적인 소재이다.

세계 곳곳에서 가져온 가장 좋은것들만 엄선하여 제작된 소파로 내장재도 35kg 통스펀지, 이태리밴드 사용, 친환경접착제, 사면대패 정제목으로 제작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중국 저가제품과는 확실히 다른 퀄리티를 알 수 있다. 국내공장제작으로 퀄리티나 추후 AS도 걱정없어 고객들의 만족도가 높다.

구미가구단지 디바쎄 소파에서 봄맞이 아쿠아클린소파 전제품 7% 할인행사를 진행중이며 전시상품 최대 20% 세일 이벤트도 실시한다.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으로 인근 용인가구할인매장, 분당가구거리, 서울가구 등 입주준비 하시는분들 뿐만 아니라 평택가구단지, 상주가구 혼수, 이사가구 장만 하시는 분들에게 예산을 줄일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며 “많은 방문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전시장에서는 고객 개개인에게 1:1 맞춤 가구컨설팅 상담을 통해 만족도를 높이고 있으며 고객의 니즈에 맞춰 색상이나 일자형소파, 스윙소파, 카우치소파, 모듈형, 풀코너형으로 배치 및 구성을 자유롭게 변경하여 제작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