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마이스터소파

전세계가 어려움을 겪으며 사회적 거리두기의 중요성을 강조하고 있지만 어쩔 수 없이 사회 활동을 계속해야 하는 경우는 존재한다. 특히 일생 일대의 사건인 결혼을 앞두고 신혼집을 준비하고 있거나 꿈에 그리던 새 집으로 이사를 해야 하는 상황이라면 집안을 꾸미기 위해 가구를 구입해야 한다. 한 번 구매하면 몇 년간 계속 사용할 제품이기 때문에 품질이 뛰어난 제품을 구입해야 하는데, 여러 매장을 돌아다니기 부담스럽다면 일산파주가구단지 마이스터소파를 방문해보자. 

서울 근교의 김포가구단지와 운정가구단지 마이스터소파는 고객의 안전을 위해 하루 두 번 매장 방역을 실시하고 있다. 또한 손소독제를 비치하고 직원들에게 마스크 착용을 시키는 등, 철저한 위생 관리를 위해 애쓰고 있다. 

뿐만 아니라 한 자리에서 사하라소파나 샤무드소파, 수입매트리스는 물론 주방가구인 포셀린식탁, 세라믹식탁까지 판매하기 때문에 입주가구나 신혼가구 일체를 구입할 수 있다. 최근에는 키즈 주니어 가구 전문 브랜드 ‘꿈꾸는 요셉’이 입점하면서 말 그대로 3대가 함께 가구 쇼핑을 즐길 수 있는 공간으로 거듭났다. 원목가구 브랜드 ‘인아트’까지 입점하여 더욱 풍성한 라인업을 갖추었다. 

고양가구단지 마이스터소파에서는 한 자리에서 다양한 제품을 요리 조리 뜯어보고 체험해보며 자신에게 맞는 아쿠아클린소파 구입이 가능하다. 또한 마석가구단지와 일산가구거리 마이스터소파에서는 개인의 취향을 반영하여 가죽소파나 패브릭소파 등을 결정할 수 있게끔 홈스타일링 전문 상담도 제공하고 있다. 수원동탄가구단지 마이스터소파에는 1인 가구를 중심으로 인기가 상승하고 있는 리클라이너소파 제품도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다. 

봄을 맞이한 마이스터소파는 다양한 패키지 할인 상품을 구상하였으며 식탁 구매시 의자를, 매트리스 구매시 침대 프레임을 할인가에 제공한다. 혼수가구를 마련하기 위해 침실, 주방, 거실 가구 등을 한 번에 구입해야 하는 상황이라면 마이스터소파의 할인 상품을 통해 예산을 크게 절약할 수 있을 것이다. 

고덕 롯데캐슬, 고덕 센트럴아이파크, 지축역 센트럴푸르지오 등 입주를 앞둔 이들에게는 공동구매 특별 할인도 제공한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