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수입매트리스 멀티샵 케빈앤돈매트리스에서는 4월 신혼 입주 시즌을 맞이하여 수입매트리스 전품목 특별 세일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평소 소재의 기능성과 안정성, 편안함으로 인정받은 유명 해외수입매트리스를 합리적 가격으로 제공했던 케빈앤돈매트리스는 이번 이벤트로 실속있는 쇼핑을 원하는 사람들에게 더욱 관심을 받고 있다.

국내 소비자에게 인기높은 씰리, 템퍼매트리스, 썰타, 스턴스앤포스터 등 유명수입매트리스 뿐만아니라,

'아메리칸스타', '떼라페딕’,  ‘베드보스’ 등 16가지 브랜드 60여종 이상이 제품으로 구성되어 전라인업 프로모션 대상이다.

이외에도 최근 코로나 사태로 인한 지원 혜택과 전시상품 추가 할인 등 특별 이벤트를 기획하며 더욱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다.

먼저 결혼식 신혼여행 등 취소되거나 연기되서 피해입은 분들을 위한 보상혜택으로, 매트리스 K사이즈 이상 구매시 기본 프레임을 무료로 제공하며,

 고급 프레임을 30~50% 한시적으로 특별할인한다. 이같은 이벤트는 4월 30일까지 진행예정으로, 사전예약은 필수다.

 

수입매트리스와 함께 세트로 구매하는 프레임에 한해서 원목, 가죽, 패브릭 프레임 등 다양한 소재의 맞춤제작 프레임을 원가에 제공하며 사이즈, 소재, 디자인등이 변경가능하고 깔끔한 디자인과 내구성을 지니고 있어 예비부부에게 관심을 받고 있다고 업체측은 말했다.

한편 케빈앤돈매트리스는 씰리, 템퍼매트리스, 스턴스앤포스터 등 유명 미국매트리스를 판매하는 전문매장으로 직수입 및 직유통 형태로 매장을 운영함으로써 소비자 가격부담을 덜어 호평을 받고 있으며 다양한 수입매트리스 브랜드와 사이즈, 원하는 디자인을 반영한 맞춤 주문 제작 프레임을 보다 합리적인 가격대로 만나볼 수 있는 멀티샵이다.

남양주 덕소 본점과, 서울 강서목동점 매장 내에는 브랜드 수입매트리스 제품을 다양하게 구경할 수 있도록 100평규모의 쇼룸이 준비되어 있어 직접 체험 구매가 가능하다.

케빈앤돈 관계자는 “최근 입주, 웨딩시즌이 이어지며 소비자들의 가성비와 고기능성을 갖춘 수입매트리스에 대한 문의가 높아지고 있다”며 “보다 합리적으로 구매할 수 있는 이번 기회를 활용해 자신에게 꼭 맞는 수입매트리스를 마련하길 바라며 다양한 이벤트 상품도 준비되어 있으니 참고 바란다”고 전했다.

케빈앤돈 매트리스는 제로페이 및 지역화폐 결제가 가능하며, 지역화폐로 지원받은 재난기본소득 역시 사용가능한 매장으로

진행하는 다양한 이벤트에 대한 문의 및 취급브랜드 상세 설명은 공식 블로그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 전화 상담 시 더욱 상세히 알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