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몬스가구, JTBC 금토드라마 ‘부부의 세계’ 제작 지원
상태바
에몬스가구, JTBC 금토드라마 ‘부부의 세계’ 제작 지원
  • 강진숙 기자
  • 승인 2020.04.22 11: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목재신문=강진숙 기자]

에몬스가구가 JTBC 금토드라마 ‘부부의 세계’에 제작지원 및 제품 협찬을 진행하였다. 지선우(김희애 분)․이태오(박해준 분) 부부의 집의 침실, 거실, 주방, 자녀방 등 주요 공간이 에몬스가구로 연출되었다.
에몬스가구가 JTBC 금토드라마 ‘부부의 세계’에 제작지원 및 제품 협찬을 진행하였다. 지선우(김희애 분)․이태오(박해준 분) 부부의 집의 침실, 거실, 주방, 자녀방 등 주요 공간이 에몬스가구로 연출되었다.

‘표정있는가구’ 에몬스(대표이사․회장 김경수)가 현재 화제리에 방영중인 JTBC 금토드라마 ‘부부의 세계’ 제작지원을 했다고 밝혔다.

드라마 ‘부부의 세계’는 영국 BBC 드라마 ‘닥터 포스터’의 리메이크작인 ‘부부의 세계’는 지선우(김희애 분)의 시선에서 믿었던 남편 이태오(박해준 분)과의 부부 관계가 한순간에 깨지고 서로 복수하는 과정을 속도감 있게 그려낸 작품이다.

18일 방송된 JTBC 금토드라마 ‘부부의 세계’가 전국 20.1%, 수도권 22.3%(닐슨코리아 유료가구 기준)를 기족하며 매회 폭발적 반응을 이어 가고 있다. 그와 더불어 극중 배경이 되는 지선우(김희애 분) 집의 가구와 인테리어가 관심을 보이며 포털 사이트 연관검색어에 ‘부부의 세계 가구’, ‘지선우 소파’, ‘지선우 식탁’ 등이 올라 시청자들의 관심을 증명했으며 실제 제품을 찾는 수요도 늘어난 것으로 나타났다.

극중에서 지선우(김희애 분)․이태오(박해준 분) 부부의 집에 자주 나오는 거실 공간에 소파, 거실장, 티테이블, 사이드 테이블과 주방 공간에 식탁, 장식장, 침실의 장롱, 서랍, 안락 의자, 그리고 지선우에 아들로 나오는 이준영(전진서 분) 방의 침대, 책상, 책장, 의자를 비롯해 여다경(한소희 분) 신혼집의 침대, 서랍장 등 주요 공간의 가구들은 모두 에몬스가구 제품이다.

특히 주목 받고 있는 제품은 가정의학과 전문의이자 부원장인 지선우(김희애 분)의 거실과 주방에 루치아노 소파와 헤븐 식탁이다.

2.1㎜통가죽을 적용한 헤드레스트형 디자인의 루치아노 라이트 그레이 코너형 소파는 차분하고 정돈된 지선우(김희애 분)의 이미지에 맞게 절제된 세련미가 느껴지며, 휴고 티테이블, 모디스 사이드 테이블, 노체 크레덴쟈, 제이드 거실장을 함께 연출하여 인테리어와 톤앤매너를 맞추었고, 주방에는 극중 많은 시간을 공유하는 부부의 이야기 인 만큼 가족이 모여 식사 공간인 주방에 헤븐 6인 식탁으로 고급스러움을 한층 살렸다.

지선우(김희애 분)의 침실 또한 제이드 블랙 컬러와 월넛의 콤비매치가 돋보이는 제이드 장롱과 서랍장, 샤르도네 안락의자로 부부만의 공간을 잘 연출하였으며, 아들방에는 로미앤쥴리S 시리즈의 침대와 책상, 책장, 의자로 짜임새 있게 구성했다.

이 외에도 최근 재기에 성공한 이태오(박해준 분)․여다경(한소희 분) 저택 신혼 공간에도 넉넉한 재력에 도도하고 화려한 여다경(한소희 분)이 이미지에 걸맞는 톤다운된 핑크컬러와 부드러운 벨벳 텍스처 질감의 여성스러운 감성을 느낄수 있는 로즈에디션 침실시리즈를 연출했다.

에몬스가구 홍보실 노현관 부장은 드라마의 인기와 함께 드라마 속 공간들과 가구에 대한 궁금증으로 ‘부부의 세계’에 나온 지선우(김희애 분) 소파, 식탁 등을 찾는 고객이 많아졌다고‘ 전하며, 뜨거운 관심에 힘입어 ‘부부의 세계’ 제작지원 기념하여 협찬제품을 할인하는 행사를 기획했다고 말했다.

소비자에게 가장 문의가 많은 지선우 소파, 루치아노 시리즈는 20% 할인하여 4인 소파(스툴 제외)는 257만원, 코너형 소파(4인+코너)는 97만원 할인된 385만원에 제공하며, 지선우 식탁, 헤븐 6인 식탁은 15% 할인된 175만원, 4인 식탁은 128만원에 진행한다. 이 밖에도 자녀방가구, 거실장 등 협찬된 제품을 4월말까지 특별 할인한다.

또한, ‘앞으로도 시의적절한 제작지원 및 협찬(PPL) 활동을 통해 소비자에게 보다 친숙한 브랜드로 다가가 소통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하며, JTBC 금토드라마 ‘부부의 세계’를 비롯해 KBS 주말드라마 ‘한 번 다녀왔습니다’, 월화드라마 ‘본 어게인’ 등 다수의 드라마에 제품을 협찬하며, 드라마 속에서 공간을 소비자의 환상을 현실화 시켜주는 다양한 공간을 선 보이고 있다.

 

 

강진숙 기자   wedo94@mediawood.co.k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