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렌탈케어, 새 광고모델에 ‘강하늘’ 발탁 … “브랜드 파워 강화”
상태바
현대렌탈케어, 새 광고모델에 ‘강하늘’ 발탁 … “브랜드 파워 강화”
  • 강진숙 기자
  • 승인 2020.04.27 14: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실용주의 라이프’ 콘셉트의 기업 이미지 부각 예정 … 내달부터 새 광고 론칭

프리미엄 얼음 정수기, 안마의자 등 제품 포트폴리오 지속 확대

현대렌탈케어가 배우 강하늘을 앞세워 ‘현대큐밍’ 브랜드 알리기에 적극 나선다.

현대백화점그룹 계열 토탈 홈케어기업 현대렌탈케어는 기업광고 전속모델로 배우 강하늘을 선정했다고 29일 밝혔다. 배우 강하늘은 최근 종영한 드라마 ‘동백꽃 필 무렵’의 황용식 역으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특히, 남을 배려하고 봉사를 즐기는 일상생활이 알려지며 ‘미담 제조기’라는 수식어가 따라다닐 정도로 연예계 대표 ‘착한 연예인’으로 손꼽히고 있다. 현대렌탈케어 측은 “강하늘의 바르고 선한 이미지가 ‘고객의 건강하고 편리한 삶을 돕는’ 생활가전 렌탈 브랜드 현대큐밍의 방향성과 부합한다고 판단해 모델로 발탁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강하늘이 출연하는 현대큐밍 광고는 ‘실용주의 라이프’란 주제로 현대렌탈케어 제품군의 특징을 부각시킬 예정이다. 새 광고는 다음달부터 선보여진다.

 

현대렌탈케어는 이번 ‘강하늘 광고’ 론칭을 계기로 현대큐밍 브랜드 인지도 제고와 렌탈사업 외형 확장에 더욱 박차를 가한다는 계획이다. 현대렌탈케어는 지난 2015년 법인 설립 이후 폭발적인 성장세를 기록 중이며, 현재 총 38만개의 렌탈 계정을 운영하고 있다. 특히, 전통 렌탈 품목인 정수기·공기청정기·비데를 시작으로 음식물처리기·샤워필터·매트리스 등 새로운 렌탈 상품을 잇따라 출시하며 제품 포트폴리오를 공격적으로 확장하고 있다.

현대렌탈케어는 올해 신규 렌탈 제품 론칭에도 적극 나설 계획이다. 오는 5월 안마의자 렌탈 서비스 론칭을 시작으로 프리미엄 얼음정수기 등 새로운 상품을 대거 선보인다는 구상이다.

정윤종 영업기획담당(상무)은 “‘코로나19’ 확산으로 인해 영업환경이 어려워졌지만, ‘실용주의’ 콘셉트에 부합하는 고기능·합리적 가격의 신제품 지속 출시를 통해 고신장세를 이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현대렌탈케어 강하늘
현대렌탈케어 강하늘

 

[한국목재신문=강진숙 기자]

 

강진숙 기자   wedo94@mediawood.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