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혼가구나 입주가구의 경우 한번 구매하면 10년 이상 사용해야 하기 때문에 다소 비싸더라도 좋은 제품을 구입하려는 사람들이 많다. 특히 소파나 침대 등이 그렇다. 가격대가 높더라도 좋은 제품을 구입해 오래 사용할 수 있다면 좋겠지만 가격과 품질이 비례하지는 않으며, 비싼 제품이라도 품질이 좋다는 보장은 없다. 그렇기에 꼼꼼히 비교해보고 자신에게 맞는 상품을 선택하는 것이 현명하다.

이러한 가운데, 쇼파브랜드로 알려진 하남가구단지 ‘루헨퍼니처’에서 신혼 및 입구 고객을 위한 최저가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혀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이번 행사는 전국 5개 지점서 동시 진행되며 전시품 최대 60% 할인과 더불어 오프라인 현장 방문 고객을 위한 전 제품 원가 공개 행사까지 동시에 실시된다.

인천가구단지 루헨퍼니처는 자사만의 특별한 노하우로 만들어진 친환경쇼파, 고급쇼파 등 다양한 쇼파 상품과 수입매트리스, 식탁 등을 선보인다. 특히 맞춤 제작 쇼파브랜드라는 명성에 걸맞게 4인쇼파, 가죽쇼파, 패브릭쇼파 등 기본적인 상품과 샤무드쇼파, 리클라이너쇼파 등을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도록 준비했다.

활용도 좋은 코너형쇼파와 푹신한 텍스처가 매력적인 카우치쇼파도 마련됐다. 특히 코너형쇼파는 사이즈와 컬러, 디자인, 소재 등에 따라 취향에 맞춰 선택할 수 있다. 여기에 아쿠아 이지클린쇼파도 할인가에 판매되는데, 아쿠아쇼파의 경우 물로 생활 오염을 제거할 수 있는 EASY CLEAN 기능과 세균 번식 예방을 위한 항균 기능, 스크래치를 방지하는 강한 내구성을 지녀 높은 만족도를 얻고 있다. 이밖에 고급 통가죽 쇼파 등 루헨퍼니처의 베스트 상품을 구매할 수 있다.

부산가구단지 루헨퍼니처는 현장 고객들을 위해 사면대패목 E0등급, 이태리 밴드, 국내 S자 스프링, 35kg 이상 고밀도 폼 등 실제로 제품에 사용된 내장재와 공장 원가 등을 투명하게 공개한다. 각 지점별로 상주하고 있는 전문 상담원을 통해 1:1 상담 서비스를 이용해볼 수 있고 취향에 맞는 가구를 추천 받아볼 수 있어 동탄가구단지, 일산가구단지를 찾는 소비자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루헨퍼니처 관계자는 “좋은 가구란 오랜 시간이 지나도 고유의 가치를 잃지 않는 것”이라며, “자사는 고객들의 니즈와 트렌드를 정확히 분석해 그에 걸맞은 다양한 가구를 선보인다. 엄선된 재료와 자사만의 노하우로 만들어지는 만큼 가구에 대한 만족도가 높을 것이라 생각한다”라고 전했다.

이어 “앞으로도 국내 쇼파브랜드로서 완성도 높은 고급쇼파를 합리적인 가격대에 선보이는 루헨퍼니처가 될 것을 약속한다”고 덧붙였다.

루헨퍼니처는 현재 파주일산점, 인천시흥점, 송파하남점, 수원동탄점, 부산기장점 총 5개 지점을 보유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블로그 또는 각 지점별 대표전화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