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대표적인 종합가구단지인 일산 고양가구단지에서는 새로운 출발을 준비하는 예비 아파트 입주자 및 신혼부부들을 위한 새출발 입주 신혼가구 특별세일 고양가구박람회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박람회는 킨텍스에서 개최하는 고양가구박람회와 동시 개최 진행이 된다고 밝혔다.

고양가구단지 측에 따르면 김포한강힐스테이트리버시티, 고촌캐슬앤파밀리에시티, 은평구 힐스테이트 백련산 등으로 입주를 예정하고 있는 이들의 단지 방문이 늘어나고 있음에 따라 입주가구, 신혼가구 구매희망자들의 가구구매 부담을 덜어주고자 준비한 것이다.

금번 특별세일 고양가구박람회에서는 박람회 이름을 딴 만큼 여러 입점 브랜드들의 가구박람회 공동개최 성격을 띤 만큼 큰 폭의 할인된 가격으로 다양한 가구들을 구매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특히 코로나19로 인해 결혼일정을 뒤로 미루면서 올해 결혼성수기가 봄철에서 조금씩 뒤로 밀려지고 있기에 신혼가구 수요도 지속되고 있어 프리미엄 브랜드가구들과 명품침대, 명품쇼파 등과 같은 신혼가구로 인기 높은 품목들을 한 자리에서 비교하고 구매할 수 있다.

관계자는 “새출발이라는 이름에 걸맞게 원하는 타입의 가구들을 입점 가구업체들이 최적으로 준비하고 맞출 수 있도록 이번 특별세일인 고양가구박람회를 준비하게 됐다”며 “공동개최 하는 입점가구브랜드들이 모두 오랜 동안 사랑 받아온 가구업체들이므로 높은 만족도의 가구쇼핑이 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