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널A의 인기 TV프로그램 <서민갑부>에 통 원목가구 우드슬랩이 소개됐다. 때맞춰 ‘우리목재 더 내추럴’이 매장을 확장이전 하면서 기분 좋은 주목을 받고 있다.

‘우리목재 더 내추럴’은 목재 직수입부터 제조 가공 판매에 이르기까지 원스톱으로 진행 함으로써 거품을 뺀 금액으로 소비자에게 다가갈 수 있는 착한 우드슬랩을 생산한다. 가격적인 면뿐만 아니라 친환경 오일, 우레탄 마감 등 다양한 방법으로 우드슬랩을 제작하며 소비자의 건강까지 생각하고 있다.

‘우리목재 더 내추럴’은 통 원목의 모양을 그대로 살리고 에폭시 레진을 사용하여 더욱 고급스러움을 강조하였고 다양한 조명을 설치하여 더욱 화려하게 연출할 수 있는 제품 등 한층 더 다양한 라인업을 선보이고 있다.

뿐만 아니라 <서민갑부>에 방영된 우드슬랩 중 뉴송은 물론 월넛, 망고, 아슴, 캄포, 오크, 웬지를 비롯하여 30여종에 달하는 다양한 고급 수종의 우드슬랩을 모두 전시하고 있어 소비자의 선택폭을 더욱 넓혀준다. 당연히 저가 수입산 제품과는 달리 목재를 더욱 두껍게 재단하여 천연원목 고유의 느낌을 잘 살렸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아울러 원하는 목재에 자신만의 다리 디자인을 적용할 수 있는 맞춤 제작도 가능하다. 그럼에도 가격은 30만원대부터 시작하도록 거품이 없어 더욱 매력적이다. 특히 벤치로 추가 구매하거나 의자와 함께 세팅하는 등 다양한 인테리어적인 옵션들도 제공하고 있어 홈인테리어에 관심이 있는 고객들로 하여금 큰 호응을 받고 있다.

'우리목재 더 내추럴'은 소비자에게 최고 품질의 제품을 공급하기 위하여 창업주가 직접 미국, 인도네시아, 아프리카 등 세계 각지를 방문하여 뛰어난 품질의 원목을 엄선하고 직접 들여와 인천공장에서 가공 절차를 거친다. 또한 꼼꼼한 마감을 위해 다소 시간이 소요되더라도 수작업을 통한 제품 검수를 하고 있다.

이번에 새롭게 오픈한 ‘우리목재 더 내추럴’ 전시장에서는 6인용 우드슬랩 테이블, 4인용 우드슬랩 식탁, 카페 테이블, 회의용 테이블과 통원목으로 제작한 수납장 및 다양한 의자들을 선보이고 있다. 이들은 모두 자체 주문 제작 및 대량생산이 가능한 것이 특장점이다.

만약 우리목재에서 제작한 우드슬랩에 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이 궁금하다면 ‘우리목재 더 내추럴’의 <공식 홈페이지> 또는 네이버 검색 창에 ‘우리목재 더 내추럴’을 검색하여 확인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