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트랜드를 주도하는 기업 ‘트랜드라이프’는 ‘매직쉐프 로봇청소기’에 대한 4차 수량 완판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 36% 할인이 적용되고 구매 사은품으로 네오플램 공기청정기를 무료로 증정한다.

기상악화가 시작되는 여름이 왔다. 여름은 습한 날씨가 자주 나타날 수 있고, 급속도로 올라가는 기온에 의해 선풍기 혹은 에어컨을 사용하게 된다. 이때에는 외부적인 오염 물질과 내부 먼지로 인해 실내 환경이 더러워질 수 있다.

또한 실내 먼지는 자주 청소해주지 않으면 금방 쌓이는 특징이 있다. 대부분의 현대인들은 가사노동에 신경 쓸 시간이 많지 않기 때문에 빨리 깨끗하게 청소할 수 있는 방법을 도모하게 된다.

특히 미니로봇청소기, 가성비로봇청소기 등의 제품이 현대인들의 가사노동을 덜어주는 제품이라고 할 수 있다. 관련 제품을 구입하기 위해 성능과 기능 등을 확인하는 것 외에도 로봇청소기단점 등 정보를 확인하는 소비자들도 있다.

이에 매직쉐프 로봇청소기는 성능에 집중하였다. 2,000pa의 강력한 진공흡입으로 미세먼지를 빨아들이고 있으며 3단계 클린 솔루션을 탑재해 진공청소와 물걸레 청소 기능을 모두 사용할 수 있다. 또한 350ml의 대용량 물통으로 잦은 물 채움 없이 넓은 공간을 깨끗하게 만들어 우수한 성능의 국산로봇청소기, 미니로봇청소기 등의 역할을 하고 있다.

매직쉐프 로봇청소기는 먼지통 용량 600ml로 편리성을 주고 있다. H13 헤파필터를 삽입해 0.3um 사이즈의 초미세먼지 입자까지 걸러주고 있으며 자동 충전 시스템으로 청소가 완료되었거나 배터리가 부족하면 충전 스테이션으로 스스로 충전을 실시한다.

특히 소음을 최소화하는 기술이 도입해 저소음으로 사용할 수 있다. 2,500mah 대용량 배터리를 탑재해 사용시간 90분~120분까지 확대하여 내구성과 지속성을 극대화했으며 3중필터로봇청소기, 가성비로봇청소기 등으로도 사용할 수 있다.

그 밖에도 자동청소, 가장자리 청소, 집중청소, 싱글룸 청소 등 4가지 청소 모드를 제공하여 상황별로 청소를 실시할 수 있다. 1.8cm 이하의 문턱이나 매트는 자동으로 넘어가고 이상적인 높이인 7.8cm로 만들어져 깊숙한 침대 및 소파 등을 깨끗하게 청소하고 있다.

브랜드 관계자는 “현대인들의 가사노동 부담을 덜어주는 국산로봇청소기, 3중필터로봇청소기 등의 제품은 한 가지의 기능만 사용할 수 있는 경우가 많았다. 매직쉐프 로봇청소기는 3 in 1 로봇청소기 제품이며, 스마트 리모컨 기능을 도입하여 자유롭게 조작하여 사용할 수 있다”고 말했다.

한편 매직쉐프 로봇청소기는 전기용품안전인증 KC 인증과 전자파 적합등록을 완료한 바 있으며 체계적인 A/S를 제공한다. 아울러 베스트 구매평 선정 시 매직쉐프 에어프라이어를 무료 증정하고, 포토구매평 작성 시 스타벅스 커피쿠폰을 준다.

할인 및 이벤트 내용은 네이버쇼핑 ‘트랜드라이프’ 공식 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