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스마트스토어 홈리미엄에서 ‘클린콘 청소기’ 한정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이번 행사에서는 단 100대에 한해 최대 22만원 할인 혜택을 부여하고 4만원 상당의 사은품을 증정한다. 리뷰 약속 시 헤파필터를, 포토 및 동영상 리뷰 작성 고객에게는 커피 기프티콘 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제법 더워진 날씨에 환기를 위해 창문을 열어두는 가정집이 많다. 하루에 몇 시간 정도만 열어두는 것이기에 실내 공간이 오염되지 않으리라 생각하는 이들이 있는데, 짧은 시간 안에 외부 오염 물질이 실내로 유입될 수 있으며 바닥에 쌓인 먼지는 환기만으로 제거하기 어렵기 때문에 철저한 실내 환경 관리가 필요하다.

확실한 실내 환경 관리를 위해서는 진공 청소와 물 청소를 병행해야 한다. 진공 청소 후 남은 이물질을 물걸레 청소로 완벽히 제거해야 하기 때문. 최근에는 무선 진공청소기와 물걸레청소기가 결합된 제품이 출시되고 있으며 가성비를 강조한 차이슨청소기도 판매되면서 부담 없는 가격에 구입할 수 있게 되었다.

클린콘청소기는 필수 가전인 무선 진공청소기와 물걸레청소기가 합쳐진 2in1 무선청소기다. 제품 하나로 진공 청소와 물 청소를 한번에 할 수 있으며 카펫이나 틈새마루, 강화마루 등 모든 바닥재에 사용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고출력ㆍ고효율 BLDC 모터를 통해 180W 및 80,000RPM 수준의 강력한 진공 흡입 기능을 구현하였으며 약 260회에 이르는 분당 회전 수로 모든 이물질을 깔끔하게 제거한다. 뛰어난 성능을 지닌 만큼 소음도 있을 것이라 생각하지만 저소음 설계를 통해 55db 수준으로 낮췄으며 보다 편안한 환경에서 사용할 수 있다.

아울러 헤드 탈착 설계가 적용돼 진공브러시, 틈새브러시, 침구브러시, 물걸레+진공브러시 등 환경에 따른 교체 사용이 용이하다. 대용량 삼성SDI 배터리로 정속모드 기준 30분간 사용할 수 있으며 광폭 와이드 LED 바로 침대나 소파 밑 등 어두운 공간을 밝게 비춰주어 편리하고 깔끔한 청소가 가능하다.

100% 국내 생산 제품인 만큼 성능은 물론, 기능성과 안전성까지 고려했다. 5중 안전장치로 과열, 과충전, 과방전 등 안전사고에 적극 대비하고 있으며 오토스핀 기능으로 위급 상황에 대처할 수 있다. 또한, KC생활용품안전인증을 취득했으며 3년 배터리 품질 보증 제도를 통해 안정적인 사후관리를 제공한다.

홈리미엄 관계자는 “여름철을 맞아 쾌적한 환경 관리를 위해 차이슨청소기, 무선청소기 추천 제품을 찾아보는 소비자가 늘고 있는 추세”라며, “클린콘 청소기는 사용 편의성을 강조한 제품으로, 물걸레청소기와 무선 진공청소기가 결합되어 어느 공간에서든 편리하고 쉽게 청소를 할 수 있다”고 전했다.

이벤트 관련 상세 내용은 네이버 쇼핑 ‘홈리미엄’ 공식스토어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