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스마트바이

미국 수입매트리스 전문 업체 스마트바이는 수면의 질을 좌우하는 퀄리티 높은 침대와 환경으로부터 안전한 침대를 고르는 것이 구매 시 가장 중요한 점이라고 꼽았다.

이에 스마트바이는 CertiPUR-US 인증을 받은 수입매트리스를 다량 보유하고 있으며, 국내 침대 시장 분위기에 맞춘 대중 브랜드부터 프리미엄 브랜드까지 취급하고 있다.

관계자는 "수면의 질을 중요시하는 현대인들에게 보다 안전성 높은 침대를 제공하는 것은 당연한 일"이라며, "메모리폼 내에 포름알데히드, 수은납은 등 유해물질로부터 안전하게 보호하기 위해 CertiPUR-US 인증이 완료된 브랜드의 제품만 취급하고 있으니 믿고 구매하셔도 좋을 것 같다"고 전했다.

이어 "단독컨테이너를 이용하여 하자를 최소한으로 막고 있고, 2회에 걸친 검수과정으로 꼼꼼히 체크 후 출고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한편, USA 씰리, 스턴스앤포스터 특가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후기 작성 시 10만 원 상당의 고급 방수커버를 증정하고 있다. 

관련 후기는 다이렉트 결혼준비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비회원으로 글을 확인하는 것에는 한계가 있어 가입하여 여러 후기를 접하고 구매하는 것을 권장하고 있다.

스마트바이 측은 "수입매트리스 구매 시 CertiPUR-US 환경인증을 반드시 확인하시길 바란다"며, "오코텍스 원단 사용 및 난연소재 사용도 확인하는 것이 좋다"고 조언했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