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품질의 원목가구를 자체 공장에서 생산하며 소비자 직판형태로 운영하고 있는 원목가구 공장 브랜드 우드테라피가 확장이전을 기념하며 주문제작 원목가구 특가 할인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특가행사는 1200평의 쇼룸과 온라인 홈페이지에서 동시에 진행되며 가격정찰제 시행으로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원목침대 프레임과 원목장농 등 다양한 침실가구들과 더불어 원목책장 원목책상 등 서재가구도 함께 구경할 수 있으며 원목거실장을 비롯하여우드슬랩까지 한자리에서 직접 보고 사용해 볼 수 있는 체험형 이벤트도 마련되어 있다.

공장직판 우드테라피는 구매와 동시에 3년 무상보증과 15년 AS관리 시스템으로 고객이 끝까지 관리받을 수 있다.

유통과정을 최소한으로 간략화 하며 소비자의 부담을 덜어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가 가능한 우드테라피는 모든 제품에 천연목재와 천연오일을 사용하며 친환경원목가구로 제작하고 있다.

우드테라피 관계자는 "최근 코로나19의 여파로 실내 인테리어나 실내활동에 취미를 늘려가는 분들이 많아지고 있다" 면서 "큰 비용이 들어가는 인테리어보다 가구나 소품으로 포인트를 바꿔주면 색다른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을 것"이라고 조언했다.  특히 "인체에 완전 무해한 좋은품질의 원목가구를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밝히며 "홈페이지 제품문의나 매장 내방 방문량이 꾸준하게 증가하고 있다"고 전했다.

100%원목만을 사용해서 좋은 원목가구 생산하는 우드테라피는 MDF나 PB를 일체 사용하지 않는 것은 물론 눈에 보이지 않는 곳까지 원목으로 직접 마감하며 오래 사용할 수 있는 튼튼한 내구성으로 완성도를 높였다. 

매장에서 다양한 종류의 원목가구와 리클라이너소파, 우드슬랩까지 한자리에서 확인할 수 있는 우드테라피는 분당가구단지, 포천가구단지 등 서울 경기권 전역에서도 방문하기 쉬운 부평IC 인근에 위치하고 있으며 연중무휴로 운영되고 있다.

이번 이벤트와 관련된 내용은 인터넷 홈페이지와 1:1게시판 네이버 톡톡, 등을 통해 24시간 상담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