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건을 살 때 가구만큼 까다로운 품목도 드물다. 가구는 사기도 어렵지만 버리기도 쉽지 않아 잘못 사면 애물단지가 되기 때문이다. 까다로운 소비자들도 만족할 만한 고품질의 원목 가구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하고 있는 친환경 원목가구 브랜드 인천가구단지 본점 블랑드코홈이 리뉴얼가구 추천 및 세라믹 식탁과 페브릭소파 입점기념 특가전을 진행한다.

최근 리뉴얼로 가성비와 가심비를 모두 사로잡을 수 있는 원목 가구를 출시하고 있는 블랑드코홈은 천연원목가구를 다수 보유하고 소비자들에게 선보이며 고품질의 원목을 생산하는 가구브랜드로 입증 받고 있다.

특히 자체공장과 대형 할인매장을 운영하며 차별화된 라인업의 친환경 원목가구를 선보이며 오크, 월넛 등 고급 하드우드 천연수종과 독일 천연도료의 명가 'AURO 오일스테인'을 사용하여 WELL메이드 가구의 새로운 기준을 알렸다.

이번에 시흥가구단지 블랑드코홈이 선보인 이태리산 포세린 천연 4~6인용세라믹식탁 세트는 열과 충격에 강한 통세라믹 무기질 재료로 5000도의 높은 고온에서 도자기를 굽듯 가압해 제작되는 내구성 좋은 식탁이다. 고밀도, 고압축으로 만들어 세균번식을 막아 항균효과는 물론 항상 청결한 상태의 식탁으로 유지시켜주는 역할을 하며 뜨거운 냄비나 프라이팬을 받침대 없이 바로 놓아도 변형되거나 자국이 남지 않고 수분 함수율이 낮고 밀도가 높아 얼룩이 스며들지 않는다.

또한 밀림방지 안전설계를 하여 무거운 상판이 밀리거나 떨어질 위험을 사전에 예방하였으며, 상판과 고강도 스틸 프레임이 안전하게 고정되어 있어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다

포세린 6인용세라믹식탁 추천과 함께 선보인 페브릭소파는 일상 생활 중 자연스럽게 발생할 수 있는 다양한 오염으로부터 원단을 지켜주는 뛰어난 발수력의 '이지클린(EASY TO CLEAN)' 기능을 갖춘 기능성 신소재 소파로 유명하다.

플로킹 기법으로 제작돼 오염으로부터 원단을 지켜주는 기능을 갖추고, 빛에 의한 색바램이없으며 유럽 안전 인증인 오코텍스 스탠다드 100을 획득한 패브릭 스윙 원목쇼파로 심미적인 동시에 기능적인 소파를 선택하고자 하는 소비자에게 안성맞춤이다.

한편 매장 리뉴얼과 세라믹식탁, 패브릭소파를 입고하며 자연과 함께하는 편리한 삶을 위한 가구를 만드는 블랑드코홈은 직배송 시스템을 통해 배송과 조립, 설치 및 사후관리까지 모든 절차를 직접 관리함으로써 믿을 수 있는 경영방식을 통해 고객들의 신뢰를 쌓아가고 있다.

브랜드 측은 “고객의 스타일에 맞게 원목 종류나 색상, 사이즈 모두 맞춤 제작이 가능하고 국내 공장에서 제작하기 때문에 좋은 품질의 가구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일 수 있다"며 "리뉴얼 후에도 품질 좋은 원목가구와 철저한 사후서비스로 고객 사랑에 보답하겠다"고 전했다. 

신제품 입고 소식과 원목가구 리뉴얼 기념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 김포가구단지, 부천가구단지추천, 서인천가구단지 등 하반기 직영점 소식은 블랑드코홈 공식 블로그 및 전화문의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