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최근, 지식산업센터는 과거 아파트형 공장의 천편일률적인 구조를 버리고 다양한 시설을 갖춘 공간으로 거듭나고 있다.

또한, 지식산업센터 중 서울 및 수도권, 전국 각지로 빠르게 연결되는 광역 교통망을 품은 현장이라면 물류 이동은 물론 출, 퇴근이 편리해 수요자들 사이에서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

이에 수원 호매실 지역 내 건립되는 지식산업센터 수원 프리마비즈타워가 분양을 진행하고 있다.

수원시 권선구 호매실동에 건립되는 프리마비즈타워는 연면적 45,805.84㎡, 지하 2층부터 지상 6층 규모의 지식산업센터로, 전 층 드라이브인 시스템을 적용하여 물류이동이 많은 기업체에서 입주하기에 최적의 작업 환경을 제공한다.

해당 현장은 호매실 IC까지 단 1.7km로 5분 내에 진입하여 수원-광명고속화도로와 과천-의왕고속화도로를 빠르게 이용할 수 있다. 이와 더불어 인근에 분당선 호매실역과 수인선 오목천역이 개통될 예정으로 현장의 교통망과 서울 및 수도권의 접근성도 갖췄다.

또한, 13평부터 다양한 평형대로 설계되어 입주 기업의 규모에 맞도록 분양 받을 수 있으며, 층고 5.5m(천정고 4.8m) 높이로 다양하게 공간을 설계하여 사용할 수 있어 활용도가 높다. 층고가 높고 작업 공간이 넓어서 5톤 트럭과 40피트 컨테이너까지 진입하여 상하차가 가능하다.

바닥 하중 또한 일반적인 지식산업센터보다 견고하게 설계되어 무거운 장비를 사용하는 업체도 입주 하여 사업을 할 수 있다.

한편, 수원 프리마비즈타워의 홍보관은 수원시 금곡동에 위치하여 방문객들을 위한 설명을 제공하고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