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산업센터는 특화설계가 도입돼 일반 오피스에 비해 비즈니스 편의가 우수하며, 합리적인 공급가를 제시해 입주 자금 마련의 부담도 덜 수 있어 최근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뿐만 아니라 이러한 혜택 외에도 세제 혜택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되는 것도 지식산업센터를 주목하게 만드는 요인이다.

이러한 가운데 수원 지식산업센터 '수원 프리마비즈타워'가 기업체 수요자들 사이에서 호평을 얻고 있다. 사통팔달 쾌속 교통망을 품어 우수한 접근성을 자랑하는 이 지식산업센터는 차로 강남이 30분대, 대중교통으로 강남역이 40분대에 연결되는 최적의 입지에 건립된다. 호매실 최초의 전 층 제조형 지식산업센터다.

우선, 프리마비즈타워는 차로 30분대에 강남권이 연결되는 수원-광명고속화도로와 과천-의왕고속화도로 등으로 빠르게 진입할 수 있는 호매실IC가 가깝다. 신분당선 호매실역(개통 예정)도 근거리에 위치해 대중교통 이용 여건도 우수하다. 지하철 이용 시 40분대에 강남역 도착이 가능하다.

지식산업센터 자체의 우수성도 높이 평가된다. 수원시 권선구 호매실동에 지하 2층~지상 6층 규모로 건립되는 수원 프리마비즈타워는 드라이브인 시스템이 전 층에 도입되는 제조형 지식산업센터다. 

해당 현장은 작업공간이 여유로워 40피트 대형 컨테이너도 편리하게 상/하차를 할 수 있으며, 드라이브인 시스템을 통해 5톤 트럭도 진입을 수월하게 할 수 있다. 5.5m(실사용 가능 높이4.8m)로 높은 층고설계를 적용해 상부층층고를 활용해 공간을 다양하게 사용하기도 좋다. 바닥 하중설계를 견고하게 해 안전성도 강화했다. 상주 임직원과 상가 방문객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넓은 주차 공간도 확보된다.

한편, 수원 프리마비즈타워의 홍보관은 수원시 금곡동에 위치하여 방문객들을 위한 설명을 제공하고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