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루모스
사진제공= 루모스

국내 유명 호텔들에 매트리스를 납품하고 있는 수입 매트리스 전문 업체 루모스가 9월 할인행사를 진행 중 이다고 밝혔다.

가성비매트리스 업체라고 자리 잡고 있는 루모스에서 취급하는 브랜드는 국내에서도 인지도가 높은 씰리, 템퍼모션베드, 메모리폼침대매트리스 등의 미국 유명 브랜드이며, 모든 제품이 미국의 엄격한 환경 규제 아래에서 생산된 제품들로 유해물질에 대한 걱정 없이 안심하고 구매할 수 있다.

수입 매트리스로 가장 오래된 업체 ‘루모스’에서 구매하는 모든 매트리스는 최저가 보장제를 운영하고 있으며, 제조년월 1~6개월 이내의 정품과 새상품만을 판매로 이어가고 있다. 솔직한 운영을 하고 있는 루모스는 리퍼제품은 일체 취급하지 않는다. 

사진제공= 루모스
사진제공= 루모스

루모스에서 매트리스를 구매 할 경우, 침대프레임을 고객에 취향에 맞춰 주문제작하며 공장원가에 제공하고 있다. 아울러 소재, 색상, 높낮이 등 니즈에 맞게 변경이 가능하다. 

루모스 관계자는 ‘매트리스는 직접 누워보고 체험해 보는게 가장 중요하다’ 라고 전하며 월요일부터 일요일까지 지정일에 배송이 가능하도록 항상 준비하고 있다.

이번 9월 행사 ‘슈퍼세일9’는 20%~48% 할인으로 진행하고 있으며 구체적인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