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산은 1기 신도시 중 하나로 90년대 초반에 공급된 아파트들이 주를 이루고 있다. 그 당시 공급된 아파트들은 준공 후 30년이 다 되어가는 노후 된 아파트들이 대부분이며 최근 집콕족(집에 콕 박혀 외출하지 않는 사람들)이 증가하면서 구축아파트 인테리어를 진행하는 사람이 많아지고 있다. 구축아파트 같은 경우 대부분 인근에 편의시설이나 상업시설 등이 이미 충분히 형성되어 주택리모델링, 거실인테리어, 욕실리모델링 등의 부분리모델링 만으로도 충분히 만족스러운 거주 환경 형성이 가능하다.

 

또한 일산은 광역급행철도(GTX) 조기착공, 3호선 연장 개통, 대곡소사선 개통 예정 등 다양한 교통개발 호재와 함께 CJ라이브시티, 일산테크노밸리 사업으로 인해 산업-IT의료인프라부터 교육, 주거, 문화를 갖춘 개발사업이 각각 2024년, 2023년에 준공 예정이다. 라이브시티와 테크노밸리를 중심으로 주변 상권까지 함께 발달되며 입점을 예정자들의 상업인테리어가 동반될 것으로 보인다. MS하우징을 통해 일산카페인테리어부터 매장인테리어, 식당인테리어 등 각 업종에 따라 특색 있는 인테리어를 진행한다. 또한 새롭게 생겨나는 사무공간은 집중력이나 효율을 높여줄 수 있는 사무실인테리어를 진행한다. 이처럼 대규모 개발사업 주변 상권에 입점하는 각종 매장들은 고객의 시선을 끌 수 있는 차별화된 인테리어를 진행하여 또 다른 마케팅 효과를 볼 수 있다.

 

MS하우징 홈페이지를 방문하여 신청 가능한 인테리어무료견적 서비스는 고객과 업체 모두에게 공사와 관련한 수수료를 요구하지 않을뿐더러 신청 한 번으로 세 군데 이상 업체에게 비교견적을 손쉽게 받아볼 수 있다. MS하우징에서 제공하는 주거인테리어 팁과 수많은 주거공간 시공 포트폴리오를 통해 원하는 컨셉을 찾아볼 수 있으며 포트폴리오는 실제 그 공간에서 걷고 있는 것 같은 생생한 3D포트폴리오까지 확인하여 더 완성도 높은 인테리어를 진행할 수 있다.

 

MS하우징은 TU제도를 운영하여 인테리어업체의 MS하우징 활동 기간 동안의 무사고 기간을 확인할 수 있어, 안심하고 공사를 진행할 수 있다. TU제도는 ‘당신을 믿습니다(Trust You)’라는 의미로 믿을 수 있는 인테리어 시장 형성을 위해 MS하우징이 독자적 서비스이다. 시공업체가 MS하우징 회원사로 활동한 기간을 기록해 객관적인 데이터를 토대로 무사고 활동기간을 산정한다. 이를 통해 고객과 시공업체 간에 신뢰감을 형성할 수 있고 고객과 시공업체 모두가 좋은 결과를 낼 수 있게끔 끊임없이 연구하여 다양한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다. 일산인테리어나 일단리모델링 등 고객이 시공하려는 현장 인근 많은 인테리어 전문가들이 MS하우징에서 활동하고 있다. ㈜마이스페이스, MS하우징은 기술신용평가 기관인 ㈜나이스디앤비가 올해 실시한 기술평가의 ‘O2O 기반의 서비스 제공 플랫폼 개발 기술’ 부문 우수기업으로 인증을 받았다. MS하우징은 끊임 없이 고객에게 더 나은 서비스 제공을 위해 MS하우징 전 직원들은 지속적인 인테리어관련 사내교육을 통해 CS역량을 강화하고 고객 특성에 맞는 최적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더욱 자세한 인테리어 정보와 서비스는 MS하우징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