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트리스 전문기업인 딜란디스코리아(대표 김용석)의 독일 기술 메모리폼 매트리스 ‘드몬트’가 16일 오전 11시, ‘네이버 라이브 쇼핑’을 통해 온라인 라이브 커머스에 첫 선을 보인다.

딜란디스코리아는 서울 강남 논현동 가구거리에 위치한 드몬트 쇼룸이 ‘2020 아트프라이즈 강남’에 참여하고 있는 가운데, 이 행사의 일환으로 진행되는 특집 네이버 라이브 쇼핑에 매트리스 판매 생방송을 실시한다고 14일 밝혔다.

침체된 논현동 가구거리를 활성화하고 예술 작가들의 입문 기회를 제공하는 취지로 개최되는 미술경연대회 ‘2020 아트프라이즈 강남’은 지난 9일부터 18일까지의 일정으로 지하철 7호선 학동역과 논현역 사이에 위치한 논현동 가구거리에서 열리고 있다.

올해는 코로나19로 지친 시민들에게 문화와 예술을 통해 위로를 전달하고 SNS, 온라인 미디어 등을 통해 미술 작품과 예술에 근접한 가구 제품을 안전하게 즐길 수 있게 기획됐다는 것이 주최 측인 강남구의 설명이다.

딜란디스코리아 관계자는 “아트프라이즈 기간 중 하루 1백 명 정도의 고객이 쇼룸을 방문하고 있다”며, “감사의 일환으로 방문 및 네이버 라이브 쇼핑 구매 고객 대상으로 할인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매트리스 전문 벤처인증기업인 딜란디스코리아는 독일 딜란디스사의 프리미엄 메모리폼 매트리스 3종을 대상으로, 국내 처음으로 롤팩 간편배송 매트리스 렌탈서비스를 출시하는 등 온-오프라인을 아우르는 판매채널 확장과 빠른 성장세를 보이면서 업계로부터 비상한 관심을 받고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